슈퍼모델 출신 이소라 열애 이소라 식단 이소라 남자친구 소식이 화제입니다. 이소라 열애와 이소라 식단 및 이소라 남자친구 소식은 27일 밤 방송된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출연한 모델 이소라가 자신의 이야기를 하던중 공개된 사실들인데요,
깜짝 공개되었던 이소라의 열애소식에 네티즌들 또한 반색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이소라는 우리나라 1기 슈퍼모델 출신으로, 예전부터 많은 예능프로그램을 섭렵하면서 당당하고 당찬 외모와 시원시원한 성격으로 방송을 통해 자신의 속내를 속시원하게 시청자들에게 전달했던 바 있는데요,
이날도 역시 자신의 열애 소식과 함께 자신의 과거에 대한 이야기에 대해 속시원하게 털어놓아 자기자신 뿐만 아니라 시청자들까지도 힐링을 시켜줄 수 있을 만큼 그 동안의 이소라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풀어주었던 방송이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MC김제동은 이소라의 현제 이성 교제를 파악하기 위해서, "옆에 누군가 있어요?"라고 급질문을 던졌고, 이에 이소라는 "사실 제가, 이 프로그램에 나와서 솔직하게 이야기 하자 했는데, 며칠 있다가 누가 우연히 사진을 찍어서 인터넷에 올리면 이상해지잖아요. 그래서 솔직하게 이야기 하겠습니다"며 말문을 열어 주위를 환호케 했습니다.
이어서 이소라는 "남자친구가 있습니다"라고 깜짝 고백을 하고 나서, 주변을 깜짝놀라게 했는데요,
이소라의 깜짝 발표에 MC들이 “연상이냐 연하냐”라는 질문을 던지자, 이질문에도 역시 이소라는 “제가 한혜진씨만큼 운이 좋은 거 같아요”라고 현재 8년 연하의 남자친구 기성용과 연애중인 한혜진의 상황과 자신의 상황을 비유해, 현재 자신도 역시 연하의 남자친구를 만나고 있음을 밝혔습니다.
이어서 MC들이 “8년 이상 차이가 납니까?”라고 나이차에 대해서 질문을 하자, 그녀는 “여기까지만 말씀 드리겠습니다. 우리 그냥 사랑하게 해주세요”라고 말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소라 정말 깜짝놀랬어요.”, “여전히 아름다우세요, 그러니까 연하남들이...” “연하남 부럽습니다.” “요즘 미인들은 연하남이 대세인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소라의 열애 소식에 축하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는 모습들입니다.
<출처 : 방송화면 캡쳐>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소라가 자신의 이야기를 털어놓으면서 과거 고등학교를 중퇴한 이유를 밝히기도 했는데요,
이소라는 방송을 통해, "중학교 때 부모님이 이혼하셨다. 어린 나이에 무척 힘들었는데 그것 때문인지 TV 드라마 속 슬픈 장면이 잘 이해가 가질 않았다. '왜 저 정도 일로 우는 걸까'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힘들었던 유년시절을 떠올리면서,
"집에 가기 싫어서 몇 정거장을 먼저 내려서 집에 걸어오곤 했다. 학교도 잘 안 나갔다"고 설명했다. 이어 "학교도 잘 안 가고 방황하던 때 엄마가 '검정고시 준비해 볼래?'라고 말씀하셔서 고등학교를 중퇴하고 검정고시를 봐서 대학교에 진학하게 됐다"고 덧붙여, 주변을 안타깝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출처 : 방송화면 캡쳐>
한편, 이소라는 이날 자신의 간단 식단으로, "요리할 시간이 없어서 크렌베리, 사과, 당근 등을 갈아 먹는다. 기본적으로 먹는 비타민이 11가지다. 하루 2잔은 필수며, 밥을 먹는 사이에 먹어야 흡수가 좋아서 그 때 먹는다"라며 다이어트용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화려하게만 보였던 슈퍼모델 이소라에게도 이러한 과거의 아픈 모습들이 있었다는 사실에 사뭇 놀라면서도, 하지만 이런 과거가 있기에 더욱더 인간적으로 보이는 이소라에게서 다시한번 사람 냄새를 맡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예능 출연을 했던 이소라에게서 뜻밖의 기쁜 소식을 들어 시청자들은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듯 합니다.
한혜진의 결혼도 곧 임박해 오는데, 이소라 역시 연하남과의 알콩달콩 핑크빛 사랑 잘 키워나가 조만간 좋은 소식으로 팬들에게 인사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