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김상혁 체포, 김상혁 성추행 혐의 만취상태 였다고? 다시 떠오르는 김상혁 음주 뺑소니 사건의 악몽.

by cwk1004 2013. 5. 30.
반응형

클릭비 전멤버 김상혁 체포 김상혁 성추행 혐의 소식이 화제입니다. 김상혁 체포 김상혁 성추행 혐의는 지난 29일 오후 11시30분쯤 서울 논현동 거리에서 술에 만취한 김상혁이 지나가던 여성을 성추행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에 의해 김상혁이 체포되었다는 소식인데요,

과거 뺑소니 음주운전 사고를 낸 이력이 있었던 김상혁이기에 이번 사건이 또다시 네티즌들 사이에서 비난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모습입니다.

 

 

만취상태여서 기억이 안난다? 과거 뺑소니 사고때도....

경찰에 따르면, 당시 김상혁은 만취 상태였으며 신고한 여성은 지나가던 여성으로 김상혁과는 서로 알지 못하는 사이로 알려졌습니다.

서울 강남경찰서는 지난 29일 오후 11시께 논현동 인근에서 성추행을 당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해 현장에서 성추행을 감행한 당사자를 긴급 체포했는데 그 주인공이 바로 클릭비의 전 멤버인 김상혁이었다는 것인데요,

피해 여성의 말에 따르면, 만취한 상태의 김상혁이 20대초반 여성 A씨에게 ‘어디 좀 가자’며 강제로 팔목을 잡아끌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로써, 김상혁은 공익요원 소집해제 2주 만에 경찰에 체포된 것으로,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비난의 화살을 맞고 있는 상황입니다.

게다가 경찰에 따르면, 김상혁은 당시 성추행 혐의에 대해 “술에 취해서 아무것도 기억나지 않는다고”며 당시 상황을 모르쇠로 일관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서, 네티즌들의 분노는 더해지고 있는데요,

<출처 : 김상혁 미니홈피>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뺑소니 음주운전에 성추행까지? 정말 답없다. 무개념 연예인의 표본", "오종혁은 해병대가서 개념남으로 등극했는데 같은 클릭비 출신이면서 어쩜 이렇게 다르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김상혁을 맹비난하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한편, 김상혁은 경찰 조사 후 30일 오전 귀가했으며 경찰은 김씨를 다시 불러 구체적인 정황을 조사할 계획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최근 들려오는 소식에 의하면, 개그맨 유세윤은 음주운전 후 양심의 가책을 느껴 자진해서 경찰로 출두하여 자수까지 하는 상황에, 아직까지도 정신 차리지 못하고 예전 어릴 때처럼 술먹고 객기나 부리는 김상혁의 모습에 심히 불쾌하고 실망스럽기 그지 없습니다.

한편, 김상혁은 과거 2005년에도 음주 뺑소니 사건으로 물의를 일으켰던 바 있는데요, 당시 기자회견에서 김상혁은 “술은 마셨지만 음주운전은 하지 않았다”는 앞뒤가 맞지 않는 말을 해 논란이 된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