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이스라엘 인어, 신화 속 인어공주 실제 존재? 인간 모습 인어 화제 만발.

by cwk1004 2013. 5. 31.
반응형

이스라엘 인어 발견 소식이 화제입니다. 이스라엘 인어 발견 소식은 지난 26일 이스라엘의 한 해변에서 신화속에서나 나오는 상체는 인간의 모습을 하고 하체는 물고기의 형상을 한 인어공주와 같은 생명체가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필자도 실제 이 영상을 보았지만, 정말 긴 생머리카락도 있고, 팔도 있는 모양으로 정말 인어공주의 형상 그대로였기 때문에,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동화 속 인어공주 실제하나? 네티즌 관심 폭발.

미국 애니멀플래닛에 따르면, 지난 26일 ‘인어: 새로운 증거’라는 제목의 방송을 통해 이스라엘에서 포착한 괴생명체의 영상 한편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이스라엘 하이파 만 키르얏 얌 지역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한 남자가 바위 위의 생명체를 발견하고 처음에는 “물개인가?”라며 일행과 대화를 주고 받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 생명체가 갑자기 뒤를 돌아본 후 물 속으로 뛰어들자 이를 보고 놀란 남자는 “세상에, 저게 뭐야”라며 비명을 지르는 영상인데요,

뒤를 돌아보기 전에도 사실 뒷모습 자체가 긴 생머리를 한 여인의 모습이어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충격을 금치 못하게 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특히 놀라운 것은, 이 괴생명체는 길고 가느다란 몸집에 동화 속에 등장하는 인어공주와 같은 모습을 하고있고, 도망갈때의 모습이 꼬리 부분은 눕히고 허리 위로는 몸을 세우고 있어 진짜 인어인지에 대한 진위 여부에 대한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 ‘인어'가 포착된 하이파 만 키르얏 얌은 지난 2009년에도 비슷한 생명체가 목격되면서 현재 관광 명소로 자리잡은 만큼, 실제 인어공주의 진위여부에 대한 논란 및 이 생명체에 대한 탐구는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실로 놀라운 일이 아닐 수 없군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