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장윤정 공식입장, 장윤정 안티블로그 카톡공개까지, 쾌도난마 대응안하겠다 팬들 궁금증만 가득.

by cwk1004 2013. 6. 1.
반응형

가수 장윤정 공식입장 장윤정 안티블로그 쾌도난마 등의 소식이 화제입니다. 장윤정 공식입장 장윤정 안티블로그 쾌도난마 소식은 장윤정의 어머니와 동생이 쾌도난마에 출연하여 증거자료까지 내세우며 자신을 향해서 의혹을 불러일으킨 데에 대해 대응을 하지 않겠다는 입장을 밝힌 것인데요,

최초 장윤정의 어머니와 동생이 방송에 출연하여 인터뷰를 통해, 장윤정이 힐링캠프를 통해서 밝혔던 재산탕진설이 사실이 아니라며 호소를 했던 인터뷰에 대해, 장윤정이 대응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던 이후, 또 다시 무대응의 연속이라는 점에서 이 역시 팬들에게는 충격과 뜨거운 관심의 대상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장윤정 부모님 이혼소송이 끝나면 진실은 밝혀질 것.

장윤정 소속사에 따르면, “지금 장윤정 부모님은 이혼 소송중이며 그 결과가 나오면 ‘쾌도난마’에 나왔던 내용의 진실이 밝혀질 것이다”고 공식 입장을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소속사 측은 또 이번에 장윤정의 어머니와 동생 두 사람의 일방적인 주장들을 여과없이 그대로 방송한 채널A의 ‘박종진의 쾌도난마’에 대해서는 “너무 편파적이었다. 어이없는 방송이었지만, 장윤정이 이에 대응해서 상황을 더 크게 만들지 않겠다. 어차피 진실은 밝혀질 것”이라는 입장을 거듭 밝혔는데요,

현재 곧 도경완 아나운서와의 결혼을 앞두고 있는 장윤정의 입장에서 더욱 조심스러울 수 밖에 없는 입장에 대해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당시 쾌도난마 방송을 보고 있던 장윤정은 안타까움에 눈물을 흘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계속되는 엄마와 남동생의 폭로성 방송에 "지금 가장 마음 아프고 괴로운 사람은 장윤정이며 정말 많이 힘들어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이에 대해 별다른 대응을 하지 않는 이유에 관해서는 장윤정과 관련해서 대중들에게 가족간의 이판사판 헐뜯기로 비춰지고 가족들과 대립하는 것으로 보여지는 것이 옳지않다고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밝히며, 향후에도 대응할 계획이 없다라고 밝혔는데요,

이어서 “부모님의 이혼 소송이 마무리되면 모든 사실이 밝혀질 것”이라고 덧붙여, 과연 이 들의 속사정에는 어떠한 관계들이 얽혀있는 것인지 팬들의 궁금증만 더 자아내고 있는 상황입니다.

 

장윤정 안티블로그, 알고보니...

한편, 최근 장윤정 안티블로그로 알려지며 인터넷 상에서 일약 화제의 중심이 되었던, 블로그의 운영자는 자신의 블로그를 통해 자신의 블로그는 ‘장윤정 안티 블로그가 아닙니다’라는 글을 게재하기도 했는데요,

운영자는 “저는 장윤정이 엄마한테 돌아오기를 바라는 것일 뿐입니다. 만나야만 무슨 일이든 해결이 되지 않겠습니까? 장윤정은 1월 7일 엄마를 찜찔방에 보낸 후 100m 접근금지(물론 이유 없어 기각), 24시간 경호원 배치, 이사, 전화번호를 바꾸는 등 엄마를 철저히 피하고 있다"라고 주장하고 나섰습니다.

이어서 그는 인터넷상에서 자신의 블로그가 장윤정의 친척이 운영하는 것이라는 일부 보도에 대해서는 "딸에게 버림받은 엄마를 위로하다가 아주 많이 가까워진 과거 장윤정의 팬일 뿐"이라면서 장윤정의 팬카페 운영자 시절 생일파티 때라며 장윤정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하기도 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정말 요즘에 나오는 연예계 뉴스 중 대부분이 장윤정과 가족들 이야기일 만큼, 요즘 장윤정에 대한 소식에 언론계 및 연예계가 시끄러운데요,

장윤정 공식 입장과 더불어 장윤정 안티블로그 운영자 해명에 이르기까지 장윤정 파문이 거센 가운데 네티즌들 역시 갈피를 못잡고 있는 모습입니다.

네티즌들은 아직도 장윤정의 편에 서서 두둔하는 입장들이 많은 것은 사실이지만, 일각에서는 “장윤정의 진심을 듣고 싶다”, "그래도억울하면 해명이 낫지 않을까?”, “뭐가 진실인지 우리도 답답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며, 장윤정 사건에 팬들 역시 마음이 복잡하고 심란함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들입니다.

곧 도경완과의 결혼이 있는 장윤정. 축복받아야 할 결혼식 당일이 다가옴에 따라 점점 더 가족들과의 관계는 복잡해져 가고 언론플레이는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을 날이 갈수록 심하게 부채질 하고 있습니다.

양측의 첨애한 의견 대립 사이에서, 아마도 쉽지는 않겠지만, 어떻게 해서든 결혼 전에 양측의 입장이 정리되고 가능하다면 화해의 길이라던지 아니면 일방적인 해명이라던지, 어느쪽으로든 팬들로부터 납득을 받고 충분한 해명을 통해, 정말 축복받는 결혼식을 올릴 수 있기를 꼭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