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이다희 몸무게, 이다희 망언 콤플렉스 큰키가 고민? 너의 목소리가 들려 슈퍼모델 출신 그녀의 속사정.

by cwk1004 2013. 6. 6.
반응형

너의 목소리가 들려 배우 이다희 몸무게 이다희 망언 콤플렉스 소식이 화제입니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다희 몸무게 이다희 망언 콤플렉스 소식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한밤의 TV연예’에서 새 수목드라마 ‘너의 목소리가 들려’의 출연배우들인 윤상현, 이보영, 이종석, 이다희를 모시고 직구 인터뷰를 하는 도중 밝혀진 것인데요,

슈퍼모델 출신의 배우 이다희가 과연 어떠한 부분에서 콤플렉스가 있었던 건지, 일반인들은 고개를 갸우뚱 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176cm, 49kg, 행복한 비명? 

이날 방송에서 늘씬한 몸매를 자랑한 이다희는 이종석이 몸무게를 묻는 질문에 “현재 몸무게가 49kg이다”라며 대답해 주변을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왜냐하면 겉으로 보기에도 이다희의 신장은 여자치고도 매우 커보였기 때문인데요,

이에 이보영은 “키가 176cm 아니냐”고 물었고, 이다희는 “174cm로 해달라”고 부탁하기도 하는 등, 또한 이에 이보영은 “74cm로 해달라고?”라고 큰소리로 장난을 쳐 주변을 폭소케 만들기도 했습니다.

이보영은 "키가 176cm인데 나보다 몸무게가 덜 나간다"라며 이다희의 몸매에 대해 놀라워했지만, 사실은 이러한 체격조건이 이다희 자신에게는 콤플렉스로 다가왔다고 하니, 놀라울 따름입니다.

이어서 그녀에게 ‘키도 크고 늘씬한데 그게 스트레스냐’는 물음이 던져졌고, “키가 큰 게 콤플렉스다”라고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 놓았는데요,

<출처 : 방송화면 캡쳐>

 

가끔 사람들 중에는 아무리 먹어도 살이 안찌는 체질이 있는가 하면, 물만 먹어도 살이 찌는 체질도 있고, 키가 너무 커서 고민인 사람이 실제로 많이 있다라고 알고 있습니다.

직접 그 사람의 입장이 되어 보지 않으면, 그 사람이 겪는 고충을 모르기 때문에 함부러 이에 대해 왈가왈부할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만,

어찌되었든, 과거 슈퍼모델 출신으로 큰 키와 늘씬한 몸매를 자랑하는 이다희가 사실은 자신의 큰 키와 덜나가는 몸무게가 스트레스였다는 사실에 깜짝놀라지 않을 수 없었던 소식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