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엄정화 조카공개, 엄정화 조카바보 먹방 시합 영상, 엄마미소 엄정화도 이제 결혼할 때가...

by cwk1004 2013. 6. 7.
반응형

배우 엄정화 조카공개 엄정화 조카바보 영상이 화제입니다. 엄정화 조카공개 엄정화 조카바보 영상은 지난 6일 엄정화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자신의 조카와 먹기시합중인 영상을 올리면서 네티즌들로부터 이목을 집중받고 있는 소식인데요,

엄정화는 트위터를 통해, “눈꽃 흐드러지다의 팥빙수와 매운맛 떡볶이. 맛있다. 조카 민준이와 함께 먹기 시합 중”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공개해, 이 영상이 수차례 리트윗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것입니다.

 

 

팥빙수 떡볶이 먹방, 훈훈한 조카와 이모의 영상.

공개된 영상 소에서, 엄정화는 조카 민준 군과 함께 팥빙수와 떡볶이를 누가 더 많이 먹는지 내기를 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영상 속 엄정화는 조카와 함께 강아지를 품에 안은 채 음식을 먹고 있는데요, 두 사람은 이야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서로 먹는 모습을 보고 웃기도 하는 등 보는이들을 흐뭇하게 하는 모습인데요,

특히 이날 공개된 엄정화의 조카는 통통한 볼 살에 귀여운 매력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영상 속 엄정화가 품에 안은 강아지는 이 둘의 먹기시합에는 관심이 없고 오로지 자기 앞의 떡볶이 에만 집중하는 모습이 네티즌들을 폭소케 하기도 하는 등, 엄정화의 트위터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출처 : 엄정화 트위터>

 

한편, 엄정화가 트위터에서 밝힌 '눈꽃 흐드러지다'는 엄정화, 엄태웅, 주원 등이 소속된 심엔터테인먼트가 운영하는 팥빙수 떡볶이 전문점으로, 엄정화는 자신의 조카를 비롯 음식점 홍보까지 제대로 한꺼번에 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엄정화 조카의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엄정화 조카, 귀엽네요 엄정화 닮은 듯", "엄정화 조카와 잘 놀아주나보네", "엄정화는 결혼 안 하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조카에 대한 관심과 함께 이렇게나 아이와 잘 놀아주는 엄정화는 결혼을 언제 하는지에 대한 관심도 높았습니다.

연이은 연하남과 톱여배우들의 결혼 발표 소식에 이어, 엄정화도 또다른 좋은 예비신랑과 결혼 발표를 할 수 있기를 기대해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