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송인화 과거모습 사진, 개그콘서트 송인화 개그우먼 전향, 김지민 뺨치는 미모의 개그우먼 탄생.

by cwk1004 2013. 6. 10.
반응형

전직 배우 송인화 과거모습 사진 개그콘서트 송인화 개그우먼 전향 소식이 화제입니다. 송인화 과거모습 사진 및 개그콘서트 송인화 개그우먼 전향 소식은, 지난 9일 방송된 '개그콘서트 700회 특집'을 통해 새롭게 정식 개그우먼으로 데뷔한 신인 개그우먼 송인화가 과거에는 배우출신으로 과거 사진이 인터넷상에 떠돌며 네티즌들의 눈길을 끌고 있는 것인데요,

과거 대표 청소년 드라마인 '반올림3'에서도 출연했던 송인화가 지난 4우러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선발되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개그우먼 김지민의 미모를 뛰어넘는 미녀 개그우먼이 탄생했다면서 반가운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송인화 배우 시절 사진 보니, 외모에서 빛이나...

앞서 설명드렸듯이, 배우 송인화가 개그우먼으로 전향해 화제를 모은 가운데 그의 과거 사진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개그콘서트 관계자에 따르면, 배우 송인화는 지난 4월 KBS 28기 공채 개그우먼으로 선발된 신인 개그우먼으로, 지난 9일 방송된 '개콘' 700회 특집을 통해 '개콘스타 KBS' 코너로 정식 개그우먼 데뷔 무대를 가져 시청자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다고 전했습니다.

송인화는 지난 2006년 탤런트로 데뷔하여, KBS2 '반올림3', 채널CGV '리틀맘 스캔들 1, 2', SBS '괜찮아 아빠딸',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실력파 배우입니다.

이러한 그녀가 지난해 종합편선채널 채널A '판다양과 고슴도치'를 마지막으로 모습을 볼 수 없었는데요, 알고보니 송인화는 공채 개그맨 시험에 도전해와서 결국 KBS 28기 공채 개그맨으로 선발되는 영광을 누렸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개콘 700회특집 방송이 나간 뒤, 전직 배우인 송인화가 개그우먼으로 전향했다는 소식이 먼저 인터넷 상에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와 함께 자연스럽게 그녀가 과거 출연했던 작품속에서의 그녀의 과거 사진 및 영상들이 인터넷에서 공개되면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워졌는데요,

여러 사진들 중에서도 처음 KBS 2TV '반올림3' 출연 당시의 풋풋했던 모습이 정말 인상적입니다. 얼굴은 지금과 별반 다르지 않은 동안이지만 당시 교복을 입은 모습이 지금의 송인화와는 다른 분위기를 풍기는데요,

특히나 개그콘서트에서 철저히 망가지는 역할을 잘 소화해내는 송인화를 보니, 과거의 배우 모습이 조금도 보이지 않는 것이, 송인화는 천상 개그우먼으로 다시 태어난 것 같습니다.

과거 개그우먼 김지민이가 그러했듯이, 미녀 개그우먼들은 자신의 미모에 가려 개그열정이 빛을 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송인화도 그러한 전철을 밟지 않도록, 꾸준히 노력하고 시청자들과 팬들과 소통하여 하루빨리 개그우먼 중 단연 탑이 될 수 있는 실력파 개그우먼이 될 수 있기를 바래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