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씨스타 쇼케이스, 씨스타 공약 씨스타 시루떡춤 볼 수 있나? Give It To Me 음악방송 1위 낙점.

by cwk1004 2013. 6. 11.
반응형

걸그룹 씨스타 쇼케이스 씨스타 공약 씨스타 시루떡춤 소식이 화제입니다. 씨스타 쇼케이스 씨스타 공약 씨스타 시루떡춤 소식은 11일 오후 열린 씨스타 정규 2집 앨범 발매 기면 쇼케이스에서 이번 앨범컴백과 함께 음악방송 1위를 하면 요즘 인터넷 상에서 유행했던 시루떡춤을 추겠다는 발언을 해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시루떡춤은 안녕하세요에 출연한 광주의 클럽중독남들에 의해 시청자들에게 전파된 것으로, 목을 앞뒤 위아래로 까딱까딱 거리는 단순한 동작이지만, 중독성이 있어 광주에서는 6개월째 이 시루떡춤이 클럽을 강타하고 있다고 전해진 바 있습니다.

 

 

씨스타 기브 잇 투 미, 1위 낙점? 씨스타 씨루떡춤은 어떨지...

걸그룹 씨스타는 6월 11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서교동 롯데카드 아트센터에서 씨스타 정규 2집 발매기념 쇼케이스를 진행하였습니다.


이번에도 역시 씨스타에 대한 팬들의 관심은 뜨거웠으며, 2집 앨범 발매와 동시에 음원차트 정상을 휩쓰는 현상에 멤버들은 기쁨을 감추지 않았습니다.

이날 쇼케이스 도중 소유는 "이번에 많은 가수들이 컴백해 기대는 하지 않지만 1위 욕심은 있다."라면서, "만약 음악 방송에서 1위를 하게 되면 시루떡춤을 추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는데요,

이에 사회자인 전현무가 "2초만 보여달라"고 제안했지만 보라는 "진짜 1위를 하게 되면 선보이겠다"고 거절해 보는이들로 하여금, 과연 씨스타가 추는 시루떡춤은 어떻게 표현될지 궁금증을 증폭 시켰습니다.

<출처 : 뉴스엔>

<출처 : 디스페치>

 

 

한편 씨스타의 신곡 'GIVE IT TO ME'는 지난 여름 '러빙 유(LOVING U)'로 씨스타와 호흡을 맞춘 이단옆차기가 작곡하고 김도훈이 편곡에 가세한 곡으로, 얼마전 앨범 발매를 앞두고 물랑루즈 느낌의 티저를 공개하면서 발매전부터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바 있습니다.

씨스타의 호소력 있는 보컬과 탱고적 요소가 가미된 곡으로, 매번 씨스타 곡이 나올 때마다 팬들의 사랑을 받았듯이, 이번에도 역시 팬들을 매료시킬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과연, 씨스타가 추는 씨루떡 춤은 어떻게 표현될까요?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