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홍수현 교통사고, 홍수현 차량충돌에도 바로 홍수현 촬영복귀, 열정으로 장옥정 촬영에 임하다.

by cwk1004 2013. 6. 12.
반응형

배우 홍수현이 교통사고 홍수현 차량충돌 홍수현 촬영복귀 소식이 뒤늦게 알려져 화제입니다. 홍수현 교통사고 홍수현 차량충돌 홍수현 촬영복귀 소식은 홍수현이 최근 SBS 드라마 '장옥적, 사랑에 살다' 촬영을 마치고 귀가하던 중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인데요,

다행히 큰 사고는 아니어서 현재 장옥정 촬영을 무사히 소화하고 있다고 하여, 팬들은 놀란 가슴을 쓸어내리고 있습니다.

 

 

차량 반파에도 불구, 촬영 복귀 열정...

홍수현 소속사 관계자에 따르면, “홍수현이 지난주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 촬영을 마치고 돌아가던 중 가드레일을 들이받는 교통사고를 당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사고로 인해 홍수현이 탄 차량이 반파되었다고 전하며, 다행히 홍수현은 안전벨트를 착용해 몸에는 특이한 이상이 없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그렇다고 하더라도 교통사고에 충격이 컸을 텐데도 불구하고, 홍수현은 교통사고 직후 병원에서 정밀 검사 결과 이상없다는 진단을 받고 촬영장에 복귀하는 열정을 보여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관계자에 따르면, “건강에 이상이 없기도 했지만 본인도 바로 촬영에 복귀하겠다고 했다”고 전해 더욱 놀라운데요,

 

사실 홍수현 측에서는 이러한 사실을 언론에 알리지 않으려고 하였지만 이렇게 인터넷을 통해 일파만파 퍼지면서, 괜히 팬들께 걱정끼쳐드려 죄송스럽다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고 합니다.

홍수현의 교통사고 소식에 네티즌들은 "홍수현 큰일날뻔했네요", "교통사고 후에도 촬영장이라니, 대단해"등의 반응을 보이며, 최근 장옥정에서 인현와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홍수현에게 응원의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한편, 홍수현은 지난 2011년 KBS 2TV '공주의 남자'에 출연 당시에도 교통사고를 당해 갈비뼈 골절상을 입고 입원했던 바 있는데요,

연예인들이 촬영 강행군으로 항상 교통사고의 위험에 노출되어 있는 만큼, 홍수현을 비롯 다른 모든연예인들의 안전운전을 기원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