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꽃보다할배 티저 2차 공개, 꽃보다할배 스카이다이빙 제안에 관3개 준비? 티저부터 빵빵터지는 웃음폭탄이 온다.

by cwk1004 2013. 6. 12.
반응형

꽃보다할배 티저 2차 영상 꽃보다할배 스카이다이빙 소식이 화제입니다. 꽃보다할배 티저 2차 영상 꽃보다할배 스카이다이빙 소식은 지난 3일 1차 티저영상에 이어 12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 2차 티저영상이 소개된 것인데요,

꽃보다할배는 1박2일의 연출자였던 나영석PD의 첫 종편 예능방송이라는 점과, 노익장을 자랑하는 할아버지 배우들의 최초의 리얼 버라이어티라는 점에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스카이다이빙 어때요? 관3개 준비해... 빵빵 터지는 예능감...

12일 tvN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선생님..스카이다이빙은 어떠세요?‘ 나PD의 질문에 우리 순재쌤은 뭐라고 답하셨을까요? 완전 빵빵 터지는 ‘꽃보다 할배’ 2차 티저를 공개합니다. tvN 7월 첫째 주 커밍순!”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 한편이 공개되었습니다.

바로 지난 3일 공개된 1차 티저에 이은 2차 티저영상으로, 유럽 여행을 가기전 사전미팅에서 꽃보다할배의 제작진과 이순재를 비롯한 출연진들이 회의를 하고 있는 모습을 담은 것인데요,

공개된 영상속에서 ‘꽃보다 할배’ 제작진과 배우 이순재, 신구, 백일섭이 카페에서 회의를 하던 중, 나영석PD의 “열기구 어떠세요?”라는 질문을 던지자, 곧 백일섭은 “터져 죽으라고?”라고 대답했고,

나영석PD가 연이어 “스카이다이빙은 힘드시겠죠?”라는 질문을 던지자 이번에는 이순재가 “관을 3개 가져가던가”라고 답하는 등, 나이드신 대선배님들을 모시고 하는 예능답게 순탄치 않은 사전미팅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꽃할배’들 진짜 빵빵 터지네요”, “방송 완전 기대돼요. 나영석PD 천재인 듯” “예고 영상만 보고 이렇게 터지는거 오랜만이네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꽃보다할배 프로그램에대한 전폭적인 관심과 지지를 보내고 있는 모습입니다.

<출처 : 꽃보다할배 티저 영상 캡쳐>

 

한편, 현재 꽃보다할배 제작진들 및 출연진 전원은 얼마전 유럽으로 떠난뒤 촬영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지고 있기도 한데요,

공식적인 방송일정은 오는 7월초 첫방송을 예정으로 촬영이 진행되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이순재, 신구, 박근형, 백일섭... 이 3명의 연기력 갑의 할배들이 리얼 버라이어티에서는 어떠한 또다른 면모들을 보여줄 지, 그리고 가이드로 함께 참여한 이서진과 연출의 나영석PD와는 어떠한 하모니를 보여줄 지, 벌써부터 시청자들은 기대감에 잔뜩 부풀어 있습니다.

한편, 지난 3일 '꽃보다 할배' 공식 페이스북에는 "젠장 나이가 70에 막내라니! 커피를 타야 하다니"라는 글과 함께, '꽃보다 할배' 4인방, 일명 H4가 공원에 돗자리를 펴놓고 피크닉을 즐기는 가운데 막내 백일섭에게 커피 심부름을 시키는 에피소드를 담고 있는 동영상 하나가 올라와 이슈를 불러일으킨 바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