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전지현 대학시절, 전지현 졸업사진 우월 미모에 빛이나, 민폐 대학생의 원본?

by cwk1004 2013. 6. 13.
반응형

배우 전지현 대학시절 전지현 졸업사진 소식이 화제입니다. 전지현 대학시절 전지현 졸업사진 소식은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과거 전지현이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시절의 사진들이 올라와 다시금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인데요,

전지현은 과거나 지금이나, 결혼전이나 후나 변하지 않는 외모로 네티즌들을 놀랍게 하고 있는 만큼, 학창시절의 전지현이 어떤 모습이었는지에 대한 관심 또한 지대한 것 같습니다.

 

 

대학시절 사진, 다른 여학우들에게는 민폐?

최근 한 온라인 게시판에는 '전지현 대학교 다니던 시절. 말이 필요없는 캠퍼스 여신'이라는 제목으로 여러장의 사진들이 올라와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강의장 문이 열린 틈으로 살짝 보이는 전지현의 얼굴은 현재 결혼 후 유부녀가 된 전지현의 모습과 별반 다르지 않아 보이는데요,

특히 전지현이 강의실에 앉아 브이자를 그리고 있는 한장의 사진은 수수한 흰 면티에 바지차림과 화장기 하나 없는 민낯에도 자체 발광 미모를 뽐내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전지현의 대학 시절 우월한 미모를 접한 네티즌들은 "저 정도면 다른 여학생들에게는 민폐 수준", “국보급 미모란 이런 것”, "화장 안해도 이정도?" 등의 반응을 보이며, 수수한 옷차림에도 빛이 나는 전지현에게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저지현의 대학교 재학 시절 사진과 함께 졸업식 당시의 사진도 함께 공개되었는데요,

사진 속 전지현은 학사복을 입고, 자신의 대학 동기들과 기념 촬영을 하고 있으나 유독 그녀의 얼굴만이 돋보이는 것이, 역시 연예인이란 이런 것이구나를 깨닫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전지현은 심플한 옷차림 이하의 옷차림에도 불구하고 여신과 같은 모습을 하고 있어 더욱 놀라움을 자아 내고 있습니다.

과거와 지금의 전지현은 패션과 의상에 있어서는 천지차이가 나지만, 자체 발광하는 외모에 있어서는 세월을 비껴가는 모습을 보여주어 눈길을 끕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