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우먼 이지수 결혼 나도가수다 거미 패러디 개미 소식이 화제입니다. 작년 나도가수다 거미 패러디 개미로 열연했던 이지수 결혼 소식은 이지수씨가 지난 15일 서울 KT 여의도 컨벤션웨딩홀에서 많은 개그맨 선후배들과 방송관계자들의 축복 속에서 결혼식을 올렸다는 소식인데요,
지난달 29일 결혼발표와 함께 웨딩화보까지 공개하여, 많은 네티즌들로부터 축하와 응원의 메세지를 받았던 바, 이날 결혼식 역시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모이고 있는 모습입니다.
개그우먼 이지수가 지난 15일 서울 KT 여의도 컨벤션웨딩홀에서 4살 연상의 신랑 오세동 씨와 웨딩마치를 올리면서 드디어 품절녀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이날 결혼식 사회는 개그맨 김경진이, 축가는 개그맨 추재엽이 맡았고 주례는 이지수가 다니는 교회 담임 목사가 진행했는데요, 이날 결혼식에서는 많은 개그맨 선후배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종일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식이 진행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이지수와 신랑 오세동씨는 지난해 4월 지인의 결혼식 피로연에서 서로 만난 사이로, 이지수에 호감을 느낀 오세동씨의 구애로 첫교제가 시작되어 1년여의 교제 끝에 이번에 결혼에 골인한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이지수는 이날 결혼소감에 대해 "예비신랑의 자상함과 배려에 반했고 좀 더 멋지고 안정된 개그와 연기를 보여 드리기 위해서 결혼을 하게 됐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출처 : 우리사진관>
이지수는 지난달 29일 갑작스럽게 웨딩화보를 공개할 당시에도, 개그우먼으로서 화면에서 시청자들에게 비춰졌던 모습과는 다르게 공개된 웨딩화보 속 이지수는 배우 못지 않은 옆 라인과 환환 미소로 많은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결혼식 소식에 역시 네티즌들은 "이지수 너무 축하해요", "결혼 깜짝 놀랐네요", "이지수, 품절녀 합류 축하드려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이며, 결혼 소식을 처음 접한 네티즌들은 여전히 놀랐다는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한편, 이지수는 MBC 공채 개그맨 18기 출신으로, 2009년 MBC '개그야'를 시작으로, 2010년 MBC '뜨거운 형제들', '꿀단지' 등에 출연했고, 최근 2012년 '웃고 또 웃고-나도 가수다' 코너에서 가수 거미를 패러디한 '개미'로 인기를 끌었던 바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