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권미진 식단 공개, 권미진 하루식단 헬스걸의 초특급 비결, 이렇게 먹으면 살 빠진다.

by cwk1004 2013. 6. 16.
반응형

개그우먼 권미진 식단 공개 권미진 하루식단 소식이 화제입니다. 권미진 식단 공개 권미진 하루식단 소식은 지난 14일 권미진이 자신의 블로그에 자신의 하루 식단을 공개하고 나서 네티즌들로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인데요,

권미진은 지난해 KBS2 '개그콘서트'의 '헬스걸'이라는 코너를 통해 과거 103kg에 달하던 체중을 현재에는 무려 52kg으로 줄이면서 많은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을 충격에 빠뜨린 바 있어, 권미진의 식단에 대한 관심 또한 뜨거운 것 같습니다.

 

 

권미진의 하루 식단, 일반적이면서 일반적이지 않은...

지난 14일, 권미진은 자신의 블로그에 ‘행복은 식도를 타고’란 제목의 게시글과 함께 두장의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아침밥 메뉴와 점심밥 메뉴가 정갈하게 놓여있는 모습이었는데요,

권미진이 공개한 식단은, 아침으로는 현미밥, 김, 방울토마토 4알, 멸치볶음, 마늘쫑, 그리고 점심으로는 두부1/2, 마늘쫑, 홈메이드 오이피클이 있는 식단이었습니다.

칼로리를 생각한 식단으로 적은양의 아침과 점심을 먹은 권미진은 이어서 저녁에는 지인들과 만나 샐러드 뷔페를 즐겼다는 소식도 전했는데요,

이 게시물을 접한 네티즌들은 50kg이상 살을 뺀 식단이 이정도냐 라며 믿지 못하겠다는 반응들입니다.

"적은 양은 아닌듯 한데...”, “저녁에 분명 운동하고 잘 듯”, “이렇게 먹으면 살 빠지는 거야? 믿을수 없어" 등, 예상과는 다른 식단에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데요,

<출처 : 권미진 페이스북, 블로그>

 

 

아마도 식단은 과하지 않게 조절을 하면서, 그렇다고 적지도 않은 양으로 칼로리를 배분하고 운동을 통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게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무엇보다도 균형잡히고 규칙적인 식습관이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중요하다는 것은 익히 일반적인 상식이니까요.

한편, 폭풍 다이어트와 그 이후의 꾸준한 관리로 점점 페이스오프되어 가고 있는 권미진은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을 바꿔서 또한번 네티즌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페이스북 프로필 사진에서 볼 수 있듯이 단발머리를 하고 손을 뺨에 가져다 댄 채 환한 미소를 짓는 그녀의 미모가 점점 일취월장하고 있기 때문인데요,

역시 남자나 여자나 자기관리가 최고다라는 것은 바로 권미진을 보면서 알 수 있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