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오나미 돌출입교정, 오나미 투명교정 프로젝트 전후 사진보니, 새로운 여성의 삶 가능할까?

by cwk1004 2013. 6. 18.
반응형

개그우먼 오나미 돌출입교정 오나미 투명교정 프로젝트 소식이 화제입니다. 오나미 돌출입교정 오나미 투명교정 프로젝트 소식은 지난 18일 복수의 언론매체들을 통해서 개그콘서트의 오나미 측이 투명교정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지속적인 치과 치료를 통해 얼굴형태를 바꿔나갈 예정으로 알려져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인데요,

개콘에서 박지선과 함께 못생긴 개그우먼 1,2위를 다투곤 하는 오나미가 이처럼 돌출입교정을 하게 된 것은 자기자신의 의지가 강해 지난 4월부터 교정을 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오나미 가상 성형 영상보니, 놀라워...

 
오나미의 교정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치과 관계자에 따르면, "오나미 씨는 평소 여성스런 외모를 동경했으며 연예인으로서의 발음문제와 음식을 씹는 문제 등을 고민했다. 이에 상담을 통해 투명교정을 통한 돌출입 교정을 결심하게 됐다"고 이번 투명교정을 시행하게된 배경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그리고 실제 담당 치과 홈페이지에는 오나미의 시뮬레이션 사진이 올라와 있어 더욱 보는이들로 하여금 놀라움을 금치 못하게 했는데요,
 
해당 치과의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오나미의 시뮬레이션 사진은 가히 충격적일 만큼, 지금의 돌출입이 정상적으로 바뀌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오나미의 기존의 돌출입으로 인한 약간은 투박하면서도 비호감형의 얼굴 모습에서, 교정 후에는 돌출되지 않은 입에 조화를 이룬 눈코입으로 인해 완전히 호감형 얼굴로 바뀐 모습이 정말 이색적이고 감탄을 금할 길이 없는데요,

 

한편, 오나미의 돌출입교정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오나미 이제는 정말 예뻐지겠네", "오나미 돌출입 교정하고 나면 예뻐질듯" 등의 반응을 보이며, 오나미의 교정을 환영한다는 목소리를 높이고 있습니다.

개그우먼 박지선이나 오나미와 같은 경우, 그동안 개그 소재로서 자신의 돌출입이라던지 자신의 약간은 일반인보다 떨어진 외모를 사용했던 적이 많은 만큼, 앞으로의 개그우먼계 생활에 있어서 이번 투명교정은 어찌보면 대단한 모험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오나미의 돌출입교정은 자신의 밥그릇(?)을 걸고 하는 일종의 모험인 만큼, 그녀의 대단한 도전에 박수를 보내면서, 앞으로 어떠한 시련과 고통이 있더라도 꼭 원하시는 바 이루어서, 나중에 미모로는 한미모하는 오나미로 거듭날 수 있기를 바래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