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김민지 집안, 김민지 과거사진 박지성 성지글, 박지성 김민지 열애에 쏠리는 관심 만발...

by cwk1004 2013. 6. 19.
반응형

박지성 김민지 열애 김민지 집안 김민지 과거사진 박지성 성지글 소식이 화제입니다. 박지성 김민지 열애 김민지 집안 김민지 과거사진 박지성 성지글 소식은 19일 스포츠서울닷컴을 통해 몇장의 사진과 함께 축구선수 박지성과 김민지 SBS 아나운서가 열애중이라고 밝힌데에 따라 네티즌들의 관심이 폭발적이어서, 박지성과 김민지와 관련된 연관검색어로 포털사이트가 도배가 될 정도라는 소식인데요,

언론을 통해 보도된 박지성과 김민지의 열애 소식과 사진은 물론, 김민지 집안의 대단한 스펙, 그리고 김민지의 과거사진 및 이들의 관계를 예언했던 성지글 등이 현재 네티즌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 한쌍의 스포츠스타 방송인 커플 탄생.

기성용 한혜진 커플에 이어, 또 한쌍의 스포츠스타 커플이 탄생해서 네티즌들의 축하의 목소리가 높습니다.

얼마전까지만 하더라도 박지성과 김사랑의 열애설로 인터넷이 떠들썩했지만, 박지성의 실제 연애 상대는 배우 김사랑이 아닌 아나운서 김민지 였다는 것이 밝혀지면서 많은 팬들은 충격 속에서 아직도 헤어나오지 못하는 모습인데요,

이두사람의 열애 사실을 밝히고 나선, 스포츠서울닷컴은 지난밤 우리나라가 이란과 월드컵 A조 최종예선 경기를 하던 시간 두 사람의 소탈한 한강시민공원 빗속 데이트를 사진기로 포착하면서, 이들의 열애소식을 공식 보도하고 나섰습니다.

사진 속 두 사람은 한 우산을 쓰고 다정히 팔짱을 끼기도 하고, 손깍지를 끼기도 하는 등, 서로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걷는 모습이 정말 사랑스럽게 보였는데요,

특히 이들은 주위의 시선을 그다지 의식하지 않으면서 둘만의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을 비롯, 박지성이 김민지 아나운서를 시종일관 배려하는 모습 등으로 보는이들을 훈훈하게 만들고 있습니다.

 

김민지 아나운서의 집안 스펙, 네티즌들 깜놀...

한편, 박지성의 연인으로 밝혀진 김민지 아나운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그녀의 트위터에 올라온 과거사진, 그리고 그녀가 방송을 진행했던 프로그램들, 그녀와 관련된 과거 방송사고, 그리고 그녀의 집안 스펙에 이르기까지 한국 축구의 자존심 박지성의 연인은 누구인지에 대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김민지 아나운서는 2010년 SBS 17기 아나운서로 입사한 바 있고, 선화예고,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졸업하며 예술 엘리트 코스를 밟아 온 엄친딸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다가 그녀의 집안을 보자면, 아버지는 과거 서울중앙지법 부장판사를 지내 현재는 변호사로 활동하는 김덕진 변호사이고 어머니는 수원대학교 미술대학에서 동양화를 가르치고 있는 오명희 교수로 알려지면서 엄친딸의 진수를 보여주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빵빵한 스펙을 자랑하는 그녀의 집안 사정과는 별도로, 평소에 그녀는 항상 애교넘치고 밝은 모습의 아나운서로 통하고 있다고 하여, 더욱 호감도가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편, 박지성이 내일 20일 자신과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 보도에 관해서 공식입장을 발표할 것을 전한 와중에, 과거 박지성과 김민지 아나운서의 열애설을 미리 예측했던 성지글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서태지와 이은성의 결혼에 대해서도 증권가 찌라시 이전에 인터넷 게시판을 통해 일반인들이 예언을 했던 성지글이 화제가 되었던 바 있는데요,

박지성과 김민지 경우에도 역시, 이들의 열애 사실을 주장하는 글이 지난 4월 온라인 커뮤니티에 게재되었었습니다.

이글은 박지성과 김사랑의 열애설이 한창 떠오르던 지난 4월쯤 "박지성 열애 주인공에 대한 추측이 난무하고 있는 가운데 가장 유력한 사람으로 김민지 아나운서가 떠오르고 있다"며 박지성의 실제 열애 주인공은 김사랑이 아닌 김민지라는 사실을 예고했었는데요,

2개월전에 이미 이들의 열애사실을 밝힌 이 글이 인터넷상에 성지글로 떠오르며 현재 이글에는 성지댓글 릴레이가 진행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박지성도 드디어 결혼을 하게 되나 봅니다. 내일 박지성의 공식입장이 어떻게 발표될지 모르겠지만, 미리 이들의 열애와 결혼을 진심으로 바라고 축하드려보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