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가장 핫한 소식인 현장21의 연예병사 논란 소식과 함께, 안마시술소를 방문한 당사자인 연예인들 이외에도 현장21 방송을 비난하고 나섰던 최필립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도 뜨거운 가운데, 최필립 위키피디아 연예병사 논란 등재 소식이 들려와 눈길을 끕니다.
최필립 위키피디아에 등록되어 있는 내용 중, 최필립이 현장21에게 트위터를 통해서 퍼부었던 비난의 글이 내용에 포함되어 있는 것인데요,
최필립의 위키피디아 소식이 전해져 핫이슈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최필립 위키피디아가 이처럼 화제인 까닭은, 배우 최필립이 현장21 방송이 나가기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현장21'이 뭐지? XX 집단인가? 이딴 사생활 캐서 어쩌자는 거지? 미친XX들'이라며 '너희들은 그렇게 깨끗하냐? 참나'라는 글을 올렸고, 이러한 사실이 결국 최필립의 인터넷 백과사전 위키피디아에 등재되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최필립은 논란이 확산되고 자신에 대한 비난 여론이 고조되자, 트위터를 통해 “경솔하게 글을 올렸습니다”라며 사과의 글을 올린 뒤 이전의 글을 삭제했지만 이미 상황은 늦은 꼴이 되었는데요,
이와 관련해 인터넷 백과사전 위키피디아는 최필립 카테고리에 '2013년 6월경, 연예병사들 세븐과 상추의 안마방 출입을 다룬 언론 기사 '현장21'에 욕설이 담긴 트위터를 남긴 것이 논란이 됐다'고 내용을 추가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이글은 전체가 삭제되어 있는 상태인데요, 위키피디아 수정 날짜를 살펴보니 지난 26일 오후 9시가 넘는 시간에 글의 수정이 있었던 것으로 보아, 위키피디아 측에서 자체적으로 판단하여 내렸거나, 아니면 최필립 측의 요청이 있지 않았을까 조심스럽게 생각도 해봅니다.
<출처 : 엔터테인먼트 통>
한편, 최필립의 위키피디아 연예병사 논란 등재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이게 뭔 망신이래” “아휴...쪽팔려” “최필립 일생일대의 위기” “국제적인 망신될뻔”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최필립의 신중하지 못했던 발언에 아쉬움을 표명하고 나서는 모습입니다.
요즘처럼 인터넷이 초고속으로 발전한 상황에서 여론의 확산이란 정말이지 그 속도면에서 무서울 정도로 대단한 것 같습니다.
최필립도 아마 자신의 트위터상에 올라온 글이 이런식을 삽시간에 인터넷상에 퍼져버린 현상에 대해 깜짝놀라고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찌되었든 말을 함부로 내뱉으면 안되는 사회가 되었고, 이를 위해서는 어떠한 일들이 필요한지 이번 기회를 통해서 최필립은 오히려 많은 것들을 얻었으리라 생각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