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LG 내야수 이장희 선수 사망, 이장희 실족사에 네티즌 애도 봇물,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by cwk1004 2013. 7. 16.
반응형

LG트윈스의 내야수로 활동중인 선수 이장희 선수 사망 소식입니다. LG 내야수 이장희 선수 사망 원인은 아직까지는 실족사로 추측되고 있는데요,

이장희 실족사 소식으로 현재 많은 야구팬들 및 LG팬들, 그리고 야구선후배들의 슬픔이 클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이장희 선수는 2012년에 LG에 입단한 신인선수로 24살이라는 작은 나이에 사망하게 되어 더욱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송파경찰서에 따르면, LG 트윈스 내야수 이장희가 15일 오후 4시경 삼전동 사거리 부근 건물 주차장 입구에서 사망한 채로 발견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송파경찰서는 이장희의 사망원인을 실족사로 추정하고 있지만, 보다 정확한 사인을 규명하기 위해 16일 부검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너무나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이장희 선수의 소식이 너무나 안타깝기 그지 없습니다.

이장희 선수는 경기고, 동국대를 거쳐 2012년 7라운드(전체 62순위)로 LG트윈스에 입단, 2군 선수로 활동해왔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반응형

 

 

 

 

작년 프로 입단을 한 뒤, 아직 채 야구계에서 꽃을 피워보지도 못하고 어처구니 없는 사고로 세상을 등지게 되다니... 정말 안타깝고 아쉽습니다.

한편, 이장희 선수의 빈소는 서울 경찰병원 장례식장 9호실이고 발인은 17일 오후 1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시 한번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며, 깊은 애도의 뜻을 전해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