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윤 서울대 졸업, 이상윤 졸업심경 13년만에 대학졸업 값진 훈장.
이상윤 서울대 졸업소식과 이상윤 졸업심경 소식이 화제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상윤은 배우 신분에서도 서울대 재학생이라는 딱지를 거의 13년동안 달고다녀, 항간에서는 서울대생이라는 사실 때문에 엄친아라는 소리도 족족 들어왔지만, 또다른 한편에서는 13년동안 졸업을 하지 못한 데 대한 자신에게 있어서의 짐을 그동안 쭉 가지고 왔다고 할 수 있는데요,
그래서 일까요?
13년만의 졸업을 맞는 그의 심경이 정말 십년 묶은 짐을 내려놓듯 가볍고 시원함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이상윤은 지난 18일 방송된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섹션 리포터가 그의 광고현장을 찾은 자리에서 13년 만에 대학을 졸업하는 것에 대해 “큰 짐을 내려놓는 것 같다”며 심경을 전했습니다.
서울대학교 물리학과 00학번인 이상윤은 그간 연예활동으로인해 그동안 휴학과 복학을 반복하면서 졸업이 미뤄져 13년동안이나 졸업을 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6월 졸업논문을 제출해 마침내 학교를 졸업하게 된 것인데요,
이상윤은 "정말 큰 짐을 내려놓은 것 같다. 원래 졸업이 시원섭섭해야 하는데 나는 100% 시원하기만 하다"며 "드디어 졸업하게 되어 홀가분하다"고 말하며, 그동안 대학생이라는 신분이 자신에게 얼마나 큰 짐이었는지를 새삼 느낄 수 있게 하였습니다.
이상윤의 서울대 졸업 소식에 네티즌들 역시, “이상윤, 13년 만에 졸업이라니! 정말 시원하실듯”, “이상윤 서울대학교 졸업, 축하해요”등의 반응을 보이며 그의 대학졸업을 진심으로 축하해주는 모습들입니다.
그동안 대학 재학의 짐으로 연예계 생활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었다면 이제는 훌훌 털고 보다 더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다가와 주기를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