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조 가수들의 목소리를 그대로 따라 흉내내는 사람들 중, 진짜를 가리는 히든싱어가 벌써 시즌2를 준비하고 있나 봅니다.
히든싱어 시즌2 녹화를 하던 가수 임창정에 관련된 소식으로 많은 시청자들이 벌써부터, 히든싱어 시즌2에 대한 관심과 기대감을 비추고 있습니다.
특히, 녹화 도중 임창정 폭풍오열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그 방송 내용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아직 방송을 시작도 하지 않은 히든싱어2가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 듯한 느낌입니다.
히든싱어2 녹화장서 임창정 폭풍오열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며,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웅성대기 시작하는 느낌입니다.
원곡을 부르는 가수와 똑닮은 목소리의 주인공들에대한 궁금증 뿐만아니라, 임창정 오열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까지 겹쳐, 히든싱어2에 대한 관심이 더욱 증폭되는 느낌인데요,
히든싱어는 시즌1에서부터 흥미로운 소재와 출연진으로 많은 시청자들을 사로잡아 왔던 프로그램으로, 특히 히든싱어에는 원조가수 못지않은 실력의 모창능력자들의 출연뿐만 아니라, 히든싱어가 연출해내는 감동 코드가 있어 더욱더 시청자들의 가슴을 후벼파는 듯 합니다.
과거 내노라하던 가수들이 오랜만에 브라운관에 모습을 드러내 자신을 우상처럼 생각하는 모창능력자들과 조우를 하며 감동하는 장면이라던지... 과거 이문세편에서는 갑상선암을 극복해냈던 이문세의 숨겨졌던 과거가 밝혀져 눈시울을 적시게 한다던지... 히든싱어에는 원조가수들의 숨겨진 비화와 함께 시청자들과 팬들을 감동시키는 코드가 존재해 왔던 것입니다.
이번 시즌2에서도 역시 첫 방송 출연자인 임창정에게 감동의 도가니를 만들어 주었군요.
유독 팬심이 강했던 모창능력자들이 임창정 몰래 깜짝 무대를 준비하여, 10년 전 임창정 은퇴 당시의 상황을 재연하면서, "형님을 위해 준비했어요"라고 임창정에게 전하자, 임창정은 눈시울이 붉어지며 결국 참았던 눈물을 쏟았고, 이를 지켜보던 패널들과 관객들을 눈물짓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방영되는 내내 화제와 이슈를 몰고 다녔던 히든싱어 시즌1.
성공적인 시즌1이 있었기에, 시즌2가 어떤 모습으로 새롭게 시청자들에게 다가올지 벌써부터 기대가 되는 바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