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임슬옹 집공개, 가장 눈에 띈 것은 임슬옹 옷냉장고, 무슨 제품일까 살펴보니...

by cwk1004 2013. 10. 22.
반응형

2AM의 멤버 임슬옹의 집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 21일 방송된 케이블TV XTM 옴므 5.0에서 임슬옹의 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된 것인데요, 이날 공개된 임슬옹의 집에서 나온 소품과 가전제품 중에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가장 끌었던 것은 바로 임슬옹의 옷장에 있던 옷냉장고 였습니다.


방송이 나간 뒤, 많은 분들이 이 옷냉장고에 대한 문의의 댓글을 올려 인터넷 상에서도 상위 키워드가 되고 있는데요,

 

임슬옹 집공개, 가장 눈에 띈 것은 임슬옹 옷냉장고, 무슨 제품일까 살펴보니...


임슬용 집공개 도중 발견된 바로 이 임슬옹 옷냉장고, 과연 무슨 제품이며 기능은 무엇일까요?


임슬옹은 평소 방송에서 보여지던 깔끔하고 정돈된 이미지 그대로 그의 집 역시 들어서자마자 가지런히 정리되어 있는 신발들이며 아이템 별로 깔끔하게 정리된 옷들이며 흡사 의류 매장을 방불케 했다는 후문입니다.

 

<출처 : 방송화면 캡쳐>

 


이러한 임슬옹이 자신의 옷들을 관리하기 위해 선택한 이 옷냉장고.


방송에서 찬조 출연한(?) 임슬옹 군의 옷냉장고가 어느 회사의 제품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얼마전에 한국 대기업에서 나온 옷냉장고가 있어, 이 옷냉장고의 기능에 대해 간략하게 짚어 보고자 합니다.


일단, 제품의 캐치프레이즈는 '세상에 없었던 새로운 스타일 관리가 시작됩니다. 걸어만놔도 새옷처럼' 입니다.


어느 누가 보더라도 혹!! 할 문구인데요, 실제로 이 옷냉장고는 걸어만놔도 새옷처럼 해주는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어, 더욱 놀랍습니다.


회식 후 구겨지고 냄새 밴 옷이라던지, 눈이나 비를 맞아 눅눅해진 옷이라던지, 먼지묻은 옷, 심지어 이불이나 아기가 입을 옷까지도 깨끗하게 살균에서부터 냄새제거 클리닝까지 완벽하게 해준다고 하니, 일부러 세탁소에 드라이클리닝 맡길 염려는 없을 듯 합니다.

 


옷들 뿐만 아니라 악세서리나 인형, 이불 등도 살균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일석이조인듯 싶은데요,


스팀살균, 건조, 스타일링, 리프레쉬 등 각종 옷종류에 따른 시스템 클리닝으로 옷을 최고의 조건으로 맞추어 준다고 합니다.


게다가 무빙행어라는 기술로, 다림질을 안해도 될 수 있을 정도로 옷의 구김제거까지 완벽하게 해준다고 하니, 그 사이즈도 기존 옷장과 똑같아서 이게 가구인지 전자제품인지 구별하기도 힘들정도로 맞춤형 제품인 것 같습니다.


가격대는 잘 모르겠지만, 정말 방송 보는 내내 필자도 가져보고 싶은 아이템이라는 생각 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이 제품만 있으면 다림질 안하고 출근할 수 있다 이건데... 정말 급 땡기는 군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