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어린이집 폭행 신상, 저건 살인미수에 가깝다.
방금 인천 어린이집 폭행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아침부터 정말 기분 찜찜하고 더러운 동영상을 하나 봐버렸네요.
저희 아들도 5살이고, 둘째도 2살로 곧 어린이집을 보내야하는 상황에 이런 동영상을 보니 참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몇주전에는 아이를 방바닥에 몇차례 내동댕이 치는 보육교사의 동영상이 문제가 되더니, 이번에 공개된 인천의 한 어린이집에서의 보육교사 폭행은 그야말로 저건 뭐 뚱뚱한 어른이 쬐그만 아이에게 풀스윙으로 빰을 때리다니... 살인미수가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들게 합니다.
그야말로 풀스윙으로 cctv에 그녀의 팔이 어떻게 움직였는지 조차 보이지 않을 정도의 빠르기였습니다.
그 풀스윙에 뺨을 맞은 아이는 그자리에서 순간이동이라도 한 듯, 1미터 이상을 날아가 버리는 군요..... 저 어린나이에 아마도 어딘가 턱뼈라던지... 한군데는 어긋났을 거라 추측해봅니다.
폭행은 어떻게 보더라도 정당화 될 수 없는 것이지만, 이 보육교사가 애를 때린 이유 또한 어이가 없습니다. 김치를 안먹어서 나무랬고 애가 김치를 뱉어서 풀스윙을 날렸답니다.....
정말 욕이 나오지 않을 수가 없네요.
<출처 : MBC>
게다가 이 사건이 일파만파 퍼져나가자 취재진들에게 하는 이야기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리고 교육상의 목적이었지 고의가 아니었다라고 합니다. 제발 그런 헛소리는 집어치우시길 바랍니다.
이 오크 보육년아.!!!!!!!!!
입은 뚫려있다고 아무 소리나 막하지 마라...
손찌검과 폭행은 갑자기 화나서 나오는 행동이 아니다 이 오크년아!! 습관적으로 나오는 행동이 바로 어린자들에게 행해지는 폭행이거든....
그리고 교육상의 목적 좋아하시네... 어린아이들에게 행해지는 모든 폭행이 어른들 자신이 화를 못이기고 내는 행동들이거든....
요즘에는 학교에서도 체벌이 금지된 상황에서, 저 조그마한 애를 두들겨 패다니...
너는 진짜 인간 벌레다.
아무튼... 대단한 네티즌들이 벌써 이 어린이집 이름과 이 보육오크년의 신상 이름 핸드폰 번호, 그리고 그 면상까지 다 털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다음 아고라는 물론 청와대 게시판에까지 항의 댓글과 게시글이 많이 올라가고 있다고 하는군요.
얼마전 삼단봉사건 기억나시나요? 이제는 네티즌들이 나서고 항의가 빗발치면 실제로 그 가해자가 처벌을 받게되는 사회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힘을 합쳐서 이번 사건에 제대로된 응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게 해봅시다.
만약 내 아이에게 이런 폭행이 가해졌다고 생각하면, 정말 끔찍합니다.
제가 저 부모라면 정말 신고하지도 않고 저 보육교사를 똑같이 때려주었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