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인천 어린이집 폭행 신상, 저건 살인미수에 가깝다.

by cwk1004 2015. 1. 14.
반응형

 

인천 어린이집 폭행 신상, 저건 살인미수에 가깝다.


방금 인천 어린이집 폭행 동영상을 보았습니다. 아침부터 정말 기분 찜찜하고 더러운 동영상을 하나 봐버렸네요.


저희 아들도 5살이고, 둘째도 2살로 곧 어린이집을 보내야하는 상황에 이런 동영상을 보니 참 기분이 좋지 않습니다.


몇주전에는 아이를 방바닥에 몇차례 내동댕이 치는 보육교사의 동영상이 문제가 되더니, 이번에 공개된 인천의 한 어린이집에서의 보육교사 폭행은 그야말로 저건 뭐 뚱뚱한 어른이 쬐그만 아이에게 풀스윙으로 빰을 때리다니... 살인미수가 아닐까 하는 생각까지 들게 합니다.


그야말로 풀스윙으로 cctv에 그녀의 팔이 어떻게 움직였는지 조차 보이지 않을 정도의 빠르기였습니다. 


그 풀스윙에 뺨을 맞은 아이는 그자리에서 순간이동이라도 한 듯, 1미터 이상을 날아가 버리는 군요..... 저 어린나이에 아마도 어딘가 턱뼈라던지... 한군데는 어긋났을 거라 추측해봅니다.


폭행은 어떻게 보더라도 정당화 될 수 없는 것이지만, 이 보육교사가 애를 때린 이유 또한 어이가 없습니다. 김치를 안먹어서 나무랬고 애가 김치를 뱉어서 풀스윙을 날렸답니다.....


정말 욕이 나오지 않을 수가 없네요.


<출처 : MBC>

 



게다가 이 사건이 일파만파 퍼져나가자 취재진들에게 하는 이야기가 이번이 처음이다,, 그리고 교육상의 목적이었지 고의가 아니었다라고 합니다. 제발 그런 헛소리는 집어치우시길 바랍니다. 


이 오크 보육년아.!!!!!!!!!

입은 뚫려있다고 아무 소리나 막하지 마라...


손찌검과 폭행은 갑자기 화나서 나오는 행동이 아니다 이 오크년아!! 습관적으로 나오는 행동이 바로 어린자들에게 행해지는 폭행이거든.... 

그리고 교육상의 목적 좋아하시네... 어린아이들에게 행해지는 모든 폭행이 어른들 자신이 화를 못이기고 내는 행동들이거든.... 

요즘에는 학교에서도 체벌이 금지된 상황에서, 저 조그마한 애를 두들겨 패다니...

너는 진짜 인간 벌레다.


아무튼... 대단한 네티즌들이 벌써 이 어린이집 이름과 이 보육오크년의 신상 이름 핸드폰 번호, 그리고 그 면상까지 다 털어버렸습니다.


그리고 다음 아고라는 물론 청와대 게시판에까지 항의 댓글과 게시글이 많이 올라가고 있다고 하는군요.


얼마전 삼단봉사건 기억나시나요? 이제는 네티즌들이 나서고 항의가 빗발치면 실제로 그 가해자가 처벌을 받게되는 사회가 되었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힘을 합쳐서 이번 사건에 제대로된 응당한 처벌을 받을 수 있게 해봅시다.


만약 내 아이에게 이런 폭행이 가해졌다고 생각하면, 정말 끔찍합니다.


제가 저 부모라면 정말 신고하지도 않고 저 보육교사를 똑같이 때려주었을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