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가 몰랐던 진실

우리가 몰랐던 슈퍼맨에 관한 진실 18가지, 핑크색 슈퍼맨?

by cwk1004 2015. 6. 23.
반응형

 

우리가 몰랐던 슈퍼맨에 관한 진실 18가지, 핑크색 슈퍼맨?


DC 코믹스의 영웅, 슈퍼맨에 관해 우리가 몰랐던 진실을 알려드립니다. ^^

특히, 핑크색 슈퍼맨이 있었다는 놀라운 소식과 함께요. ^^;;


그럼, 아래 우리가 몰랐던 슈퍼맨 진실 18가지 보시죠.



1. 크립톤이 나온 이유는, 초창기 슈퍼맨 목소리 더빙 배우가 휴가를 원했기 때문에, 그의 휴가를 위해서는 슈퍼맨을 아프게 하는 무엇인가를 만들 수 밖에 없었다.

   - 슈퍼맨일지라도, 역시 휴가가 필요했던 것이군요. ㅎㅎㅎ

 

2. 코믹스 원작에서는 슈퍼맨을 게이로 만들어버리는 '핑크 크립톤'이 있었다.

   - 아래 사진처럼 말이죠... *^^*

     영화에서 나와도... 멋졌을 텐데 말이죠. ㅋㅋㅋㅋ




3. 슈퍼맨은 드라큘라에게 물린 적이 있다.

   - 하지만, 햇빛이 힘의 원천이었던 슈퍼맨이었기에, 드라큘라가 오히려 폭발해 죽어 버린다. (그러게 사람 봐가며 물었어야지 ㅋㅋㅋ)




4. 영국의 한 10대 소년이 슈퍼맨이 나오기 전, 이미 자신의 이름을 슈퍼맨으로 합법적으로 고쳤던 사례가 있다.


5. 슈퍼맨의 지금 실제 나이는 74살이다. 

   - ^^ 할아버지입니다.


6. DC코믹스에서, 슈퍼맨인 클락이 살고 있던 빌딩의 소유주는 바로 브루스웨인 배트맨이었다.

   - 결국, 배트맨이 승자네요. ㅎㅎㅎㅎ


7. '맨오브스틸'의 헨리카빌은 한때 게임 'WOW'에 빠져서 하마터면, 슈퍼맨 캐스팅이 안될 뻔 했었다.


8. 플래쉬가 슈퍼맨보다 빠릅니다.

   - 물론, 힘은 슈퍼맨이 훨씬 강합니다. ^^




9. 배트맨은 슈퍼맨에게 한번 이상 졌었다. (그들이 연합 하기 전에)

   - 역시 지구인이 외계인을 이길 순 없겠죠. ㅎㅎㅎ


10. 니콜라스케이지는 자신의 아들 이름을 슈퍼맨을 따라서, '칼엘'이라고 지었다.


11. 아주 예전, 팀버튼 감독이 슈퍼맨 영화를 만들려고 했던 적이 있는데, 그 때 캐스팅된 주연은 바로 니콜라스케이지 였다.

   - 하지만 이 영화는 당시 예산부족으로 무산되었다.




12. 슈퍼맨 가슴팍에 그려진 'S'는 슈퍼맨의 S가 아니라, 크립토니안들의 상징인 'HOPE'를 뜻하는 말.


13. 슈퍼맨은 시간 여행자였다.

   - 슈퍼맨은 사실 30세기에서 현세로 시간 여행을 하여 온 자이다.


14. 미니시리즈 코믹북으로, 슈퍼맨 소비에트 버전인 'Superman:Red Son"이라는 만화책이 발간된 적이 있다.


15. 캐나다에서는 DC슈퍼히어로들의 75주년 기념으로, 캐나다 코인에 슈퍼맨을 프린팅한 현금을 발행한 적이 있다.

   - 오호... 이거 꼭 가지고 싶네요. 물론 한정판이었겠죠.? ㅠㅠ




16. 무에타이에는 "슈퍼맨 펀치"라고 정식적으로 불리는 기술이 있다.


17. 최초 슈퍼맨을 맡았던 '클락켄트'는 마블유니버스에서도 역할을 맡은 바 있다.

   - 하지만, 마블에서는 히어로가 아닌, 일반적인 리포터 역할을 맡았었다.


18. 슈퍼맨의 최초 도안은, 원래 텔레파시 능력을 가진 대머리 아저씨였다.

   - 하지만, 이 도안은 결국 DC 빌런 중 하나인 '렉스'로 정해졌다.



아마 DC 코믹스나 DC다이렉트에 많은 관심 있으신 분들이면, 재밌게 읽으셨을 것 같네요. ^^


슈퍼맨 VS 배트맨 영화가 개봉하면, 마블과 함께 DC에서도 슈퍼히어로들의 콤비네이션작품을 볼 수 있겠네요.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