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음을 적시는 한마디

2016 달력 바탕화면 병신년 1월 캘린더 만들어 보았어요..^^

by cwk1004 2016. 1. 5.
반응형

 

2016 달력 바탕화면 병신년 1월 캘린더 만들어 보았어요..^^

요번 년도 부터는 매월 달력바탕화면을 만들어 볼까 합니다.

그놈의 귀차니즘으로 항상 다른 분들께서 정성스럽게 올리신 바탕화면을 써왔는데요,

고수분들 처럼 포토샵과 일러스트 이용해서 멋드러지게 만들지는 못하겠지만... 내가 가진 소품들을 이용해 최대한 아날로그적인 바탕화면을 만들어보자는게 제 목적입니다.

1월은 한해의 시작이라는 의미로 제가 요즘 득템한 오리스 시계를 배경삼아 만들어 보았어요.

만들고 나니... 너무 여백의 미가 없어보이긴 하네요. ^^

꾸준히 하다보면, 이 짓거리(^^;;)도 실력이 늘겠죠...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