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파세코 에어컨 정말 많이들 사용합니다.
파세코 소음이 심하다 고장이 잦다 물이 샌다 등등 구매가 많아짐에 따라 당연스럽게 VOC도 많은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파세코만의 장점이 있기 때문에 고객들이 계속 찾으시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일반 스탠드형 에어컨이나 시스템 에어컨, 벽걸이 에어컨에 비해서 파세코 에어컨의 경우, 고장증상이나 에러코드가 비교적 단순한 편이어서,
AS 서비스를 부르지 않고도 혼자서 해결할 수 있는 부분도 매력적입니다.
이전 게시글에서는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에러코드 DF, E1, E2, E3, OP, 0P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전 게시글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타고 들어가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2022.08.08 - [정보나누기] -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DF E1 OP 점검코드 증상과 해결 (파세코 에어컨 에러코드 DF E1 E2 E3 OP 0P)
오늘 살펴볼 고장코드들은 e4, e5, e6, e7, e8 입니다.
◆ E4 에러
송풍구에서 바람이 안나오는 불량.
제품의 송풍구 내부에서 팬이 잘 동작하는 지 확인해야 함.
팬이 작동을 안하면, 기기 전원을 껐다가 켜서 정상적으로 작동하는지 봅니다.
만약 잘 안되면 서비스센터에 전화.
◆ E5 에러
제품의 후면 토출구로 바람이 배출되지 않는 불량
제품 뒷면에서 바람 나오는지 확인
제품 뒤 공기 토출구의 팬이 동작하는 지 확인
팬이 동작하지 않으면, 전원 껐다가 킨 뒤 작동시켜본다.
여전히 에러가 다시 발생하고 동작을 안한다면, AS 센터 문의.
◆ E6, E7 에러
에어컨이 작동 자체가 안되고 꺼지는 불량.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켠 후, 정상작동 여부 확인.
여전히 제품 자체가 작동을 안하면, 바로 AS 센터에 전화.
◆ E8 에러
제품에서 냉풍이 나오지 않는 불량
설정모드가 송풍인지의 확인하고, 설정온도가 실내 온도보다 낮게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
실외 공기 토출구가 막혀 있는지 확인.
전원 껐다 킨 후, 정상 작동 하는지 확인.
더 많은 고장코드 정보는 아래 파세코 고객서비스 센터 홈페이지로 들어가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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