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음력양력변환 서비스 링크 모음자료. (음력날짜 양력날짜 변환기 달력 정보)

by cwk1004 2022. 10. 31.
반응형

우리는 대부분은 양력날짜가 적혀있는 달력을 사용합니다.

그래서 일반적으로 양력 날짜에 익숙하고, 일상생활에서도 양력 날짜만 사용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간혹 음력 날짜도 필요한 경우도 있는데요, 음력 생일을 지내야 하는 경우가 바로 대표적인 예입니다.

이럴 때에는 인터넷을 통해 보통 음력날짜를 양력날짜로 바꾸는 작업들을 하는데요,

그래서 인터넷에서 음력양력변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링크들을 찾기 쉽도록 모아보았습니다.

개개인마다 익숙한 UI라던지 필요한 정보들이 다른 만큼, 각 사이트에 들어가보셔서 가장 사용하기 편리한 서비스 사이트는 즐겨찾기를 해놓고 자주 방문해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A. 생활천문관 - 음력 양력 변환 계산기

제공 서비스 : 양력 ↔ 음력 , 특정일 음력으로 변환, 율리우스적일을 음력양력으로 변환

https://astro.kasi.re.kr/life/pageView/8

B. 사주팔자 개인사이트 - 음력양력 계산 서비스

http://www.sanale.com/luner/luner.php

C. 어플다운로드 - 음력양력변환기

구글플레이에 음력 양력 날짜를 바꿀 수 있는 어플이 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kydsessc.hsl&hl=ko&gl=US


D. 개인사이트 - 음력양력 변환기

https://superkts.com/cal/lunar_solar/

E. 한국의 표준연력 사이트 - 음력양력 변환 서비스

http://manse.kisti.re.kr/index.html

F. 후니소프트 - 음력 양력 계산기 링크

http://jhnsoft.dothome.co.kr/solar-lunar-calculator/


위의 각 사이트 및 어플리케이션이 UI가 다르고 제공하는 검색 서비스가 약간씩 다릅니다.

그렇기 때문에, 직접 사용해보시면 개인 취향에 맞는 사이트가 있을 것이고, 원하는 정보를 보다 더 쉽게 전달해주는 사이트가 있을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용이 편리하고 유용한 사이트의 경우에는 즐겨찾기를 해놓고, 간혹 필요할 때마다 들어가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