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기가막힌 소품 재활용 및 리폼 아이디어

by cwk1004 2008. 3. 1.
반응형
정말 기가막힌 소품 재활용 및 리폼 아이디어들 입니다.

약간 코믹하기도 하지만, 중간중간에 정말 아이디어가 좋은 것들도 있네요.

실제 생활에 적용해 보면 좋을 만한 것들이 많습니다.

1. CD케이스로 만드는 BOX네요. 본드로 붙이는게 아니고, 사이사이 홈에 끼워 맞추는 듯 합니다. 직접해봐야 겠네요. 굿아이디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간단한 등불?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이건... 뭔가요? ㅎㅎ 솜을 하나하나씩 빼서 쓸 수 있게 만든건가요?
흠..... 잘은 모르겠네요. 화장실에서 왜 솜을 쓰는지.... ^^;;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깔때기를 재활용한 옷걸이.
ㅋㅋ 간단하지만, 아이디어는 좋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자주 깜빡깜빡하시는 분들을 위한 특효약입니다.
빨대와 포스트잇으로 만들어서 귀에 꽂아주면 끝.... ^^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고무장갑 손가락 부분으로 만든 양념통 앞부분. 입니다.
음... 아이디어는 좋은데... 요즘엔 시중에 나온 양념통 앞부분이 워낙 좋게 나와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테니스공으로 만든 소음방지용 헤드셋(?)이네요.
괜찮은 아이디어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 양초 껍질로 만든 즉석 사진 받침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9. 이건 정말 유용할 거 같습니다.
차안에서 자다가 창문에 부딪친 경험이 있나요? 저는 많이 그래봐서... ㅎㅎ
물안경으로 저렇게 창문에 붙이고 자면, 한결 편하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 빨래집게 화된 젓가락입니다.
젓가락질 정말 못하는 분이라던지.... 어린아이들에게는 유용할 거 같네요.
젓가락 문화가 익숙하지 않은 외국인들에게는 딱입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 맥주캔으로 만든 조명.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 우표로 붙여서 만든 네일아트?
사용자 삽입 이미지
13. 일회용 포크로 만든 드라큐라 이빨.
요건 아이들하고 놀때 좋겠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4. 페인트용 붓으로 만든 문 파손방지기구(? 뭐라고 부르는거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5. 수세미로 맨발로 자전거 타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16. 아이스크림 콘 받침대.
사용자 삽입 이미지
17. 잘 안들리는 분들을 위한 필수 도구. 플라스틱 화분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때요?

조금 코믹스럽긴 하지만, 그중에는 유용한 것들도 있죠?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관련글::
2008/02/26 - [정보나누기] - 해외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연립주택
2008/02/01 - [잡다한 글/그림] - 기발한 결혼 반지......
2008/01/08 - [신천지 뉴스] - 이걸 뭐라 불러야 하나? 일본의 Rice Field Art? 대단하네요. ^^
2007/12/30 - [정보나누기] - 일본 특이한 제품 - 여자들도 서서 소변볼 수 있다. 초간편 "서서 소변 보개"???
2007/11/06 - [좋은책 추천] - 결정적 아이디어 101
2007/11/05 - [잡다한 글/그림] - 기발한 광고 모음
2007/10/25 - [신천지 뉴스] - 미라이 공업의 ‘유토피아 경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