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구글어스로 바라보는 신기하고 희귀한 세상

by cwk1004 2008. 3. 9.
반응형

아주 오래전에 지구가 평평하다고 믿던 시절에는 여행이라는 개념이 어떤 의미로 다가왔었을 까요?

지금도 비행기는 있지만, 아직도 세계를 여행한다는 건 꿈같은 이야기가 아닌가 싶습니다.
돈도 많이 들고, 시간도 많이 들어가니까요.

그나마 우리는 구글어스가 있어서, 세계 여행에 대한 대리만족을 느낄 수 있으니, 얼마나 다행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런 차원에서 일단 구글어스라는 프로그램으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구글에게 고마움을 느끼면서... ^^

구글어스가 발견한 신기한 지형 및 현상을 소개해드립니다.

여기 소개해드릴 사진들은, 정말 신기한 지형도 있고, 희한한 건축물, 그리고 구글어스의 자체 버그로 인해 생긴 기이한 사진들 입니다.

사람간의 이치도 마찬가지겠습니다마는, 역시 어디서 바라보느냐에 따라 어떤것이든지 달라보일 수 있나 봅니다. ^^

자... 그럼 달려볼까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1. 캐나다 알베르타 지역에 있는 구릉지형입니다. 인디언 모습을 하고 있는 신기한 지형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2. 브라질에 있는 사람모양을 한 호수라고 합니다. 아마 이건 처음 만드신 분이 설계를 이렇게 하지 않았나 싶네요. 아무튼 정말 신기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3. 이태리에 있는 "자이언트 핑크 버니"라고 합니다. 비엔나의 건축가들이 지은 건물로 위에 보면, 완전히 핑크색 토끼 모양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4. 네바다에 있는 "Crop Circle"입니다. 저 지역은 사막이라고 하는데, 어떤 건축물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아리조나에 있는 한 농부가 만들어 놓은 농장입니다. '오프라 윈프리'의 얼굴을 그려 놓았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6. 네덜란드에 있는 벽에 붙어있는 자동차 입니다. 아마 광고용이겠죠? 하늘에서 보니 색다른 시각으로 볼 수 있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7. 잠비아에 있는 '빅토리아 폭포'라고 합니다. 엄청난 규모를 자랑하는 폭포네요. 하늘에서 보니까 더 멋진것 같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8. 에베레스트 산맥입니다. 표시된 부분이 아마도 산정상 인 것 같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9. 킬리만자로 산 입니다. 사막에 있는 산이라서 그런지, 에베레스트산과는 느낌이 확 다르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10. 이라크에 있는 한 항구의 모습입니다. 배에서 사고발생으로 옆으로 누운 장면이라고 하네요. ^^ 신기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1. 이 사진은 미스테리가 아닐 수 없습니다. 구글어스에서 버그가 발생했던 걸까요? 하늘을 나는 전투기와 땅에 있는 건물과 오버랩되서 찍힌거라고 하는데, 그림자를 보면 완벽히 건물 주차장에 비행기가 주차되어 있는 것처럼 보이네요. 희한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2. 이라크의 어느 도시 사진입니다. 한쪽 강의 색깔이 혹 핏물처럼 빨갛네요. 구글어스의 버그라고 합니다. 버그라고는 하지만, 이라크의 비참한 상황을 컴퓨터버그가 대신해서 표현해 줬던 걸까요? 섬짓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13. UFO 같아 보입니까? UFO는 아닙니다. 핀란드에 있는 한 타워인데, 구글어스로 보면 UFO형태로 보이는 군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