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홍만아 그래 잘 생각했다. ^^

by cwk1004 2008. 3. 19.
반응형
'테크노 골리앗' 최홍만이 당분간 연예계 활동을 그만두고 운동에만 전념하겠다고 합니다.

최홍만 매니저측은 최홍만이 지금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해 봤던 만큼 앞으로 연예계 쪽으로는 활동할 의향이 없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정말 잘 생각했다는 말을 해주고 싶군요.

최홍만이 비록 신체구조상 몸놀림이 둔한면이 없잖아 있었지만, 처음 K-1에서 첫승을 올리고 한승한승 올려갈 때마다, 우리국민들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주었습니까? 처음에는 둔하던 몸놀림도 회를 거듭할 수록 점점 날렵해지는 모습도 보여주고, K-1 선수 '최홍만'이 한국인이라는 게 자랑스러워 보이기까지 했으니까요.

그러던 그가, 한국 TV쇼프로그램에 나오더니, 한때는 TV쇼의 한코너('최홍만의 강한친구들')를 맡기까지 했습니다. 급기야 '미녀와 야수'라는 남녀 혼성 듀오로 가수데뷔를 하는 걸 보고는 정말 저건 아닌데.... 라고 생각했는데...

역시나, 운동에 전념하지 않고 연예계를 전전긍긍하더니, 여지없이 K-1 무대에서 실력으로 입증이 되더군요.  급격한 체력저하 전보다 훨씬 둔해진 몸놀림, 파워가 전혀 실리지 않은 펀치.

그래도 늦게나마 다시 정신 차리고 운동에만 전념한다고 하니, 다시한번 그에게 응원의 박수를 보내줘야 하겠습니다.

문득 무릎팍도사님이 생각납니다.
"홍만아~~~다시 초심으로 돌아가서 K-1의 진정한 사나이로 거듭나거라~~~~!!! 팍팍!!!"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추천하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