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두바이 아일랜드 완성조감도 (팜아일랜드 3종세트)

by cwk1004 2008. 3. 22.
반응형
두바이 팜 아일랜드 완성 조감도 입니다.

저는 팜 아일랜드가 한가지 인줄 알았는데, 그게 아니네요. 잘 못 알고 있었네요.

총 3종류의 팜아일랜드가 만들어 지고 있답니다.
팜 아일랜드도 3종류이고 7종류의 또다른 테마의 섬들이 다 완성되면, 아래 두번째 사진과 같은 관광단지가 완성된다고 합니다.

정말 굉장하네요.

우리가 흔히 알고 있고 사진으로 많이 접해보았던 '팜아일랜드 주메이라'는 가운데 있는 섬입니다. 양옆에 있는 아일랜드는 그 규모가 더 크네요.

음... 그동안 우리는 두바이의 빙산의 일각을 봤던 거군요. 어서 빨리 완성된 두바이의 모습을 구글어스로 감상하고 싶어집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Daum 블로거뉴스
블로거뉴스에서 이 포스트를 추천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