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해피투게더 홍은희 역시 아줌마 파워

by cwk1004 2008. 3. 28.
반응형
홍은희가 놀러와에 이어 해피투게더 도전암기송에 출연해서 또 한번의 아줌마(?) 파워를 어김없이 발휘했다.

놀러와에서도 곱상한 외모에 어울리지 않는 아줌마 근성을 보여줬던 그녀. 이번에는 버라이어티에 조금 익숙해졌는지 더 편하게 아줌마 파워를 보여주었다. 특히나 어제 방송에서는 유준상,홍은희의 아들 모습도 공개되었는데, 역시 자기 엄마를 닮아서인지 아들 인물이 너무 좋더라.

도전암기송에 나온 스타는 데니안,홍은희,문희준 이었다. 홍은희가 버라이어티에 적응을 잘해서 인지, 아니면 6년간의 가정생활을 꾸린 아줌마라서 그런지 그녀의 재치와 위트는 다른 두사람보다 더 뛰어나 보였다. 또다른 아줌마 박미선과도 호흡이 잘 맞았고, 유재석의 재롱(?)에 자지러지게 웃어재끼는 그녀의 모습은 영락없는 아줌마였다.

그동안 어떻게 가정주부 생활을 했을까 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방송에서 그녀만의 색깔을 잘 보여준 것 같다. 외모로만 봐서는 대학생처럼 느껴지다가도, 남편이야기 아들이야기 나오면 싹 달라지는 그녀의 표정과 눈빛을 보면 역시... 한 가정의 엄마구나 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던 어제 방송이었다.

홍은희가 계속 방송에 나와줘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해본다. 그녀가 요근래 TV에서 보여준 정도의 느낌이라면, 왠지 시청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을 듯 싶다.

유준상도 TV를 통해서 본지가 꽤 오래된거 같다. 이왕이면, 남편(유준상)과 함께 나와서 시청자들에게 볼거리를 제공해 주셨으면 하는 바램을 해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