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안경과 썬글라스를 동시에!!

by cwk1004 2008. 10. 30.
반응형
안경과 썬글라스를 동시에 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물론 전에도 안경에 썬글라스 알을 끼울 수 있거나, 위에서 flipflop방식으로 닫았다 열었다 할 수 있는 모델은 있었습니다.

그런데, 보다 더 원초적인 디자인이 나왔네요.
Giulio Iacchetti라는 디자이너가 만든 4occhi라는 작품입니다. 단순함의 미학을 여지없이 보여주고 있는 제품이 아닌가하는 생각을 해봅니다.

그런데 저거 쓰고 다니면 눈썹이 안보이네요. ^^;;
멀리서 보면 좀 그렇겠네요. 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