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달걀이 달걀을 낳다!!! 놀라운 세상!!

by cwk1004 2008. 11. 3.
반응형
따끈따끈한 옆나라 일본의 놀라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
11월 2일자로 올라온 소식입니다. ^^

이중달걀, 혹은 달걀 안에 또 하나의 달걀이 있다고 하면 믿을 수 있으신가요?

일본 교도의 어떤 농장에서 한마리의 닭이 평상시 낳던 달걀보다 더 큰 크기의 달걀을 낳았다고 하는군요. 그런데 그 달걀을 깨보니, 또 하나의 달걀(평상시 낳던 달걀)이 있었다고 합니다.

처음 이 큰 달걀이 발견되었을 때는, 그저 달걀의 크기가 화제가 되었다고 합니다. 달걀 두개의 무게에 크기가 큰 달걀이 그저 화제가 되었던 거죠.

하지만, 얼마 후 그 달걀에 금이 가서 조심히 깨보니, 안에 또 하나의 달걀이 있었다는 거라는 군요.

다음주 쯤에 그 안에 또 다른 달걀이 있는지의 여부를 알기 위해서 안에서 나온 달걀을 다시 쪼갤 계획이라고 하는군요.

이상, 교도통신 뉴스 였습니다. ^^

출처사이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