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한국의 네티즌들이여, 지구를 살려라!!!

by cwk1004 2008. 11. 21.
반응형
네티즌들의 힘으로 지구를 살릴 수 있는 프로젝트가 있어서 급하게(?, ^^;;) 소개드립니다.
아래 보시고 많이 참여해 주세요.
우리의 미래, 그리고 우리 자손들의 미래가 달려 있으니깐요.

나날이 심각해져만 가는 기후온난화, 에너지고갈, 식량고갈 등 우리는 지금 전세계적인 지구적 위기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우리나라도 점점 기후온난화에의해 몇년 전부터인가 영향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해마다 올라가는 여름기온, 남부지방의 아열대화, 남부지방의 대설주의보, 때아닌 가뭄 등 점점 지구의 위기가 피부에 와닿습니다.

기후온난화로 인한 해수면 상승으로 남태평양의 투발루라는 6개의 작은 섬나라들은 현재 침수가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기후온난화로 인한 겨울철 온도상승으로 남미,아프리카,중국 등지의 메뚜기알이 겨울철에도 살아남음으로써 더욱 많은 메뚜기떼가 발생하여 인간들에게 심각한 식량난으로 이어질 위기가 닥치고 있습니다.

이러한 기후온난화를 조금이나마 방지하고자 "하루에 한번, 열대우림 사이트를 클릭하라!!" 프로젝트가 진행중입니다.
인터넷으로 열대우림 사이트(http://www.therainforestsite.com)에 방문하여 'Click Here to Give - It's FREE!'라고 적힌 버튼을 클릭하면, 하루에 한 번 클릭하면 열대우림지 1평방미터에 나무가 심어진다고 합니다. 그 비용은 세계 각지의 스폰서가 대구요. 매일 클린한다면 1명이 1년동안 365평방미터의 열대림을 구하는 셈입니다. 그것도 공짜루요!!!

네티즌 파워라고 하면, 뭐니뭐니해도 우리 코리아 아닙니까. 우리 네티즌들의 파워를 보여줍시다. 우리의 미래를 우리가 지켜나가자구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