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김혜수,유혜진... 내년 5월 결혼? 진심으로 잘되길 바란다.

by cwk1004 2008. 11. 26.
반응형

오늘 아침 이파엠(이수경의 파워 에프엠)을 듣다가 김혜수와 유혜진의 내년 5월 결혼설을 듣게 되었다. 아침부터 눈이 번쩍 뜨이는 뉴스를 듣고나니, 왠지 정신이 멍해지는 듯한 기분에..... 내가 생각하는 유혜진이 지금 말한 유혜진이 맞나? 하고 와이프에게 몇번이나 물어보았다.

김혜수와 유혜진이라.... 전혀 어울릴거 같지 않은 그들...

하지만 김혜수 유혜진 둘 다 매사에 진지하기만 한 분들이기에 그들이 아마도 정말로 사귀고 있고 내년 결혼을 약속한 사이라고 한다면, 진심으로 그들의 앞날에 축복을 빌어주고 싶은 심정이다.

김혜수와 유혜진의 결혼설이 나돌게 된 것은 측근의 제보에 의해서라고 한다. 측근에 의하면,"최근 한 웨딩플래닝 업체가 두 사람의 결혼 대행을 맡았다면서, 하와이의 호텔 등 신혼여행에 필요한 제반사항을 알아보고 있다",  "연예인 화보 촬영을 진행하면서 업무 협조를 맺은 기관 관계자로부터 김혜수 측의 신혼여행 문의 사실을 전해들었다"고 한다.

아직은 양측의 공식적인 발표(?)가 없으니, 사실여부를 왈가왈부하기엔 좀 그렇지만, 결혼을 떠나서 둘 사이에 친구이상의 애정이 있음은 여러정황을 볼 때 확실한 사실인 듯 하다.

내가 진심으로 그둘의 결혼이 성공하길 바라는 이유는 사회의 이상하리만치 외모지상주의 적인 시선때문이랄까. 유혜진같은 남자가 김혜수같은 고귀한 여자와는 사랑에 빠지면 안된다는 식의 그런 시선들? 물론 나도 오늘 아침에 이런 편견때문에 잠시 머리가 띵해지긴 했지만... 아무튼, 이런 편견어린 시선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결혼에 골인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미남의 기준이 바뀌고 있다. 과거 꽃미남에서 현재 훈남으로.....
그리고 결혼하고 싶은 남자의 조건도 또한 바뀌고 있다. 외모, 돈과 같은 형식적인 것들에서부터 성격, 안정적인 직업과 같은 현실적이고 인간적인 것들로....

그 누가 유혜진을 흉보는가... ^^
유혜진과 김혜수의 영혼이 서로 통했다면 된거 아니겠는가.....
나는 두렵다.. 이들의 아름다운 애정이 뭇 사람들의 편견과 미디어의 공격적인 플레이로 사그러들지나 않을지...

아무쪼록 끝까지 예쁜 사랑 지켜나가시길... 바래본다.


2008/11/21 - [연예계 소식] - 탑 - 이효리 키스신 후 연예인석 반응...
2008/11/21 - [연예계 소식] - 서태지 과연 댄스가스로 성공할 수 있을까?
2008/11/21 - [놀라운 뉴스] - 바닥부터 차오르는 음료수!!!
2008/11/17 - [인테리어] - 조명이 고정되어 있어야 한다는 편견은 버려~~!!!
2008/11/17 - [정보나누기] - 개집도 멋진 인테리어 가구가 될 수 있다!!!
2008/11/17 - [잡다한 글/그림] - 베이비 케리어도 이젠 명품시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