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

이런 소파 정말 사고싶다!! "트리오 소파"

by cwk1004 2008. 11. 30.
반응형
집안에서 가장 편한 시간을 즐기는 곳은 어디인가요?

공감하시는 분이 있으실지 모르겠지만, 저 같은 경우, 바로 소파입니다. 소파에서 TV도 보고 누워서 휴식도 취하고, 가끔 자기도 하고, 그리고 책도 읽구요, 물론 노트북도 때론 하죠.

그러면서 항상 제가 꼭 DIY로라도 만들어 보고 싶었던 게 있는데, 바로 소파에서도 책을 쉽게 볼 수 있고, 커피도 쉽게 마실 수 있으며, 노트북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소파용 미니 책상 같은 걸 만들어보고 싶었습니다.

소파에서 쉴 때면 항상 간절하게 필요했거든요. 그놈의 귀차니즘이 뭔지... 허허 ^^;;
가끔씩 커피를 마실때면 옆에 팔걸이에 올려두곤 하는데, 그 공간이 너무 비좁아서 커피잔을 팔도 툭 치기라도 하면 카페트에 커피 다 쏟고 ..... 아무튼 불편한게 이만저만이 아니었거든요. ^^;;

그런데 해외에서 그런 미니 책상을 장착한 소파가 나왔군요. 이름은 '트리오 소파'입니다.
역시 사람들의 생각은 다 거기서 거긴가 봅니다. 문제는 실제로 상품화하느냐 안하느냐의 차이이구요.

이 소파는 양 옆, 그리고 뒤쪽에서 접이식 책상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책상이라기 보다는 자그마한 데크정도의 느낌이군요. 오히려 책상보다는 저런 데크 컨셉이 더 용이하겠군요.

저 모양과 똑같은 모델은 아니더라도, 우리나라에도 저런 비슷한 소파가 나오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