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나누기

우리나라의 나무로 만든 MP3, 해외에 소개되다~!! ^^

by cwk1004 2009. 2. 7.
반응형
해외 사이트 돌아다니다가, 꽤 괜찮은 아이템을 또 발견했습니다.

바로 나무로 만든 깜찍한 카메라 디자인의 MP3였죠. 근데 이게 왠걸....

바로 한국 제품이더군요?

너무나 반갑고 자랑스럽(?)기 까지 하더군요. ㅎㅎㅎ

가격은 비교적 비싼(?, 경제가 어려우니깐요. ㅎㅎㅎ) 것 같지만, 깜찍한 디자인과 나무로 만들 생각을 했다는 깜찍한 발상 자체에 점수를 많이 주고 싶은 제품이네요. ㅎㅎ

하나 목에 걸고 다니면, 꽤 괜찮을 거 같다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