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할로윈 파티에 나타난 가십걸의 댄, 세리나, 조지나

by cwk1004 2009. 11. 2.
반응형

저는 주로 미드를 즐겨보는 편입니다.

영어 공부를 한다는 핑계로 주로 보고는 있지만, 영어 공부보다는 미드의 매력에 푹 빠진 체 미드의 늪에서 허우적대고 있답니다. ^^;;

미드 중에서도 요즘에는 가십걸에 푹 빠져 있답니다.

가십걸이라고 하면, 초섹시녀 세리나가 빠질 순 없죠.

헌데, 개인적인 취향이 특이해서인지.... 저는 새로운 시즌에서 새로운 모습으로 컴백한 스토커녀 "조지나"가 맘에 들더군요. ^^;; 너무 제가 특이한 취향인거죠? ㅋㅋㅋ

어쨋든 해외 할로윈 파티장에 가십걸 배우들이 재미있는 복장으로 나타난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조지나(^^;)와 세리나, 그리고 댄이 섹시하면서도 위트있는 모습의 할로윈 복장으로 보는 사람을 즐겁게 해주는 군요. ^^
(조지나를 좋아하지만서도, 섹시한 세리나의 꿀벅지에서 눈을 뗄 수 없긴 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