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동차

배트맨의 자동차가 현실화 되다?

by cwk1004 2009. 11. 3.
반응형

배트맨의 날렵한 자동차가 현실화된다면? 그 가격이 얼마인지를 떠나서 저는 바로 사버릴 겁니다. ^^

보통 히어로 영화에서는 히어로뿐만이 아니라, 그가 지닌 아이템들도 눈에 띄기 마련입니다.

특히나 배트맨의 아이템들은 그 디자인이라든지 성능에 있어서, 관객들에게 쉽게 어필할 수 있는 매력들을 가지고 있죠.

저는 배트맨의 많은 아이템들 중에서도, 오토바이와 차가 마음에 들더군요.

특히 제가 좋아하는 차는 최신작에 소개된 장갑차가 아니라, 초창기에 배트맨이 타고다녔던 흡사 박쥐 모양의 날렵한 차가 맘에 들었습니다.

그런데, 이 배트맨의 날렵하고 세련된 차가 드디어 현실화가 될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현실화 조짐이라고 하기엔, 너무 거창할 수도 있지만(왜냐하면, 배트맨 차처럼 무지막지한 성능의 차는 아닐 테니까 말이죠. ^^;), 그 외관이라던지 차체의 미려함이 너무 매력적이더군요.

바로, 이번에 GM이 선보인 전설의 머슬카 콜벳 '스팅레이' 50주년 기념 컨셉트카가 그것입니다.

지금으로부터 50년 전 모델인 1959년 오리지널 스팅레이 레이스카를 오마쥬하여 제작한 컨셉카로, 2009 시카고 모터쇼에 처음으로 공개되었고, 영화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에서는 “Sideswipe”라는 역할을 맡아 활약했다고 하는 군요.

컨셉카라고는 하지만, 이 기념 컨셉카의 디자인이 앞으로 출시될 콜벳 C7의 디자인과 거의 흡사할 것이라고 하니, 아무래도 머지않은 미래에 이 배트맨 차를 실제 도로에서 볼 수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정말이지, 전체적인 외관이라던지 날렵함이 배트맨 차와 많이 닮아있습니다. 스팅레이 마크도 왠지 배트맨 마크 같아 보이고....  ^^

저 안에 타고 있으면 내가 배트맨이 된 듯한 착각이 들 것도 같군요. ^^*

사진 출처 : http://www.motorauthorit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