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키덜트 장난감

피셔프라이스 통통통 아기링쌓기 [장난감 후기]

by cwk1004 2011. 4. 4.
반응형
우리 아가들 장난감 하면, 피셔프라이스라는 회사 제품을 빼놓을 수가 없을 것 같네요.

오늘 소개드릴 장난감은 "피셔프라이스 통통통 아기 링쌓기"입니다. 달리 특별하게 불리는 이름은 없는 거 같아요. ^^

피셔프라이스 통통통 링쌓기는 우리 아가들이 정말 좋아하는 아이템 중에 하나입니다.

그럼 우리아가 장난감 분석기를 시작해볼까 합니다.

1. 제품명 : 피셔프라이스 통통통 아기링쌓기
2. 가격 : 인터넷 쇼핑가 22,000~33,000원 (2011년 4월 3일 가격)
3. 높이 : 24cm
4. 사용연령 : 주관적으로 0세부터 4세까지는 모두 사용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함.
5. 외관 :


6. 구성품 : 불빛 나오는 본체 + 별모양 링 4개 + 꼭대기 별머리 모양 1개

7. 세부정보
-. 동작원리 1)
   본체의 맨꼭대기에 두개의 버튼이 있는데요, 그 중 왼쪽 Side에 달린 버튼은 별모양의 링들을 봉에 끼워넣을 때마다 눌러지면서 "뽀로롱~~!!"하는 소리가 나면서 불빛이 반짝거린 답니다. ^^

-. 동작원리2)
  그리고, 맨꼭대기에 있는 버튼들 중, 맨꼭대기에 수직으로 있는 버튼은 별모양의 노랗고 귀여운 머리 모양의 캐릭터를 끼워넣고, 꾸욱 한번 눌러주면 랜덤으로 3~4가지 정도의 음악이 흘러나온답니다. 음악이 나오면서 불빛도 반짝반짝거려서 우리 아가들이 정말 신나한답니다. ^^


-. 별모양 링 외관
  별 모양의 4개의 링은 각기 모양 및 크기, 색이 다르고, 돌기 같은게 있어서 아가들이 뱅글뱅글 돌리면서 "드르륵" 소리도 나면서 두뇌발달에 좋은 아이템이랍니다.

-. 별모양 노랑 캐릭터
  아가들이 이 노랑 캐릭터를 상당히 좋아하는 편입니다. 웃는 모습이라서 그런지, 아가들도 보면 싱글싱글하면서 좋아합니다. 특히나 이가 나기 시작하는 아가들은 이 노랑 캐릭터를 빨기도 하는데요, 뾰족한 모서리가 없어서 안심해도 됩니다. ^^

-. 음악 소리 크기는?
  통통통 링쌓기 장난감의 음악 크기는 부담스럽지 않게 중간정도의 크기입니다. 특히나 4가지 정도의 음악이 모두 클래식 종류로 부드러운 음악들이라서, 졸리운 아가들 재울 때도 가끔씩 효과가 있기도 하드라구요. (아래 사진에 나온 빗살창 위치가 스키커 위치입니다.)

-. 건전지 넣기.
  건전지는 링쌓기 본체의 아래쪽으로 들어가구요, AA사이즈 3개가 들어갑니다.

-. 추가 기능은?
  추가 기능이랄 것 까진 없지만, 오뚜기로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가들이 이리 저리 가지고 놀아도 너무 쉽게 쓰러지지는 않습니다.

이상으로, 피셔프라이스 통통통 아기링쌓기 장난감에 대한 분석보고서를 마칩니다. ^^

간단한 보고서이지만, 그래도 구입하시는 데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사실, 저도 저희 아가 장난감들 사면서 이런저런 정보, 특히나 외관이나 특징 등에 대한 정보가 부족해서 좀 불편한 점이 있었거든요.

앞으로는 이런 식으로 "우리아가 장난감"들에 대한 분석기를 올려드릴 생각입니다.

이상 분석기를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