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술, 엔터테인먼트/TV, 동영상

싸이, MTV 뮤직비디오어워드에 나와서 한다는 말이...

by cwk1004 2012. 9. 7.
반응형

싸이가 이번에는 해외 MTV 뮤직비디오어워즈에서 모습을 보였습니다.

언젠가는 미국 야구장에 가서 싸이의 위상을 보여주더니만, 이번에는 정말 확실히 싸이라는 가수를 세계인들에게 각인시켜버리네요. ^^

가수 싸이의 인기에 동참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클릭!!!↓↓↓↓↓↓↓↓

 

싸이가 무대 아래에서 말춤을 추면서 쭈욱 올라오더니, 옆에 있던 흑형과 몇마디 주고 받습니다.

유학파라서 그런지 영어도 곧잘 하는군요. ㅎㅎ

자랑스럽습니다.

싸이의 말입니다.

"아, 기분 너무 좋구요, 너무 행복하구, 이 무대에서 한번쯤은 이렇게 한국말로 해보고 싶었습니다..........

....... 죽이지 ? "

정말 죽이는 발언이지 않습니까? ㅎㅎ

이렇게 한국을 널리 알린 가수가 또 있을까요? 정말 감동입니다.

MTV 시상식에서 케이티페리에게 볼뽀뽀까지 받았다고 하네요. ㅎㅎ 우리 싸이 훌륭합니다.

앞으로도 세계로 쭉쭉 뻗어나가길 빌어보겠습니다.

아래는 싸이의 MTV 무대 동영상입니다.

"죽이지?" 라는 말을 확인해보세요. 아주 시~~원 합니다. ^^

 

그리고, 또 하나의 돌아다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패러디 영상인데요, 이번에는 LA아기엄마들이 만든 패러디영상입니다.

무엇보다 귀여운 아기들이 나와서 너무 깜찍하고 예쁘네요. ^^

즐감하세요~~ㅇ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