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어제(9월19일) 엘렌쇼 라이브 콘서트, 방청객들 전원기립박수현장...

by cwk1004 2012. 9. 20.
반응형

안철수 원장의 대선출마선언이 전국민적인 핫이슈가 된 어제(9월19일), 미국에서는 또 한번 엘렌쇼에 싸이가 게스트로 출연하여 "강남스타일" 라이브를 선보였습니다.

 

역시 열광적인 무대였고, 관객과 함께 되는 무대였습니다.

마치 한국 콘서트장이라도 되는 것처럼, 싸이도 날고 관객들도 호응했습니다.

어제는 안철수 원장 대선출마 호재도 있고, 싸이의 엘렌쇼 정식 게스트 출연 호재도 있고, 정말 좋은 일이 많은 요즘입니다.

지금부터, 어제 싸이의 엘렌쇼 장면을 사진 및 동영상으로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싸이의 어제 엘렌쇼 격정적인 무대를 감상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1. 한국 콘서트장인 줄 착각할 정도.

처음, 엘렌쇼의 MC 엘런 드제너러스가 싸이를 소개합니다.

"저번주 브리트니스피어스에게 춤을 가르쳐주었던 요즘 핫한 아시아 가수 "싸이"가 다시 엘렌쇼를 찾아주었습니다. 환영해주십시오. "싸이"입니다.!!!"

엘런의 소개로 무대가 열리며, 싸이가 등장합니다.

무대 뒷 편에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첫 화면 이미지가 떡하니 붙어있습니다.

싸이의 무대가 시작되고, 그 말로만 듣던 방청객들의 떼창이 시작되었습니다.

싸이가 마이크를 방청객으로 돌릴때마다, 방청객들은 "사나이!!!, 여자!!!!"하며 노래의 후렴구를 따라서 부릅니다.

마치, 한국 음악방송이나 콘서트장에서 한국 방청객들이 떼창을 하던 그것과 별반 다르지 않아서, 놀랐습니다.

발음도 정확하고, 억양도 정확합니다.

엘렌쇼 방청객들이 한국사람들인가라고 착각할 정도였습니다.

 

2. 해외 관객들과 함께한 전원기립의 열광적인 무대

싸이가 등장하자마자, 방청객들이 전원기립하는 놀라운 현장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전원기립하여 싸이의 노래에 맞추어 춤추고 박수를 치면서 흥겨워합니다.

싸이는 관객을 유도하는 특별한 힘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도 싸이의 콘서트를 가보면, 숫기가 없어 가만히 앉아 있을 것 같은 남성분들도 싸이가 "일어나!!!"라고 하면 벌떡벌떡 일어나서 콘서트를 즐기게 되는 장면을 많이 목격했습니다.

노래의 2절로 흘러갈때 쯤, 싸이가 급기야 무대를 내려와 관객들 사이로 비집고 들어갑니다.

그리고, 더더욱 관객들을 유도하고, 결국 다함께 싸이의 율동에 맞추어 말춤을 춥니다.

 

3. 싸이, 나아가 "한글" 알리미로 활약할 수도...

이제는 싸이의 전세계적인 인기는 의심할 여지가 없고, 이렇게 된 이상 싸이는 자신의 인기를 최대한 활용해서, 세계적인 스타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비상해야 할 것입니다.

여기에서, 대한민국 국민으로서 즐거운 상상을 해보자면, 싸이로 인해 아마도 대한민국의 언어 "한글"이 주목받게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이렇게 하루가 멀다하고 전세계에 울려퍼지는 데, 누구 하나 노래의 가사에 관심이 가지 않는다면, 거짓말이겠죠?

언어에 관심이 가게되면, 대한민국이라는 나라에 관심이 가게되고, 다른 연예인들에게도 눈길이 가게되고, 더 나아가 한국제품을 더 많이 구입하게되고, 제대로 국위선양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습니다.

어쩌면, 현재 이런 일들이 일어나고 있을지도 모르죠.

싸이가 나아가 "한글"알리미로서, 더 많은 인기를 누리길 바래봅니다.

 

→ 아래는 어제(9월19일) 엘렌쇼, 싸이의 라이브 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