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진영이 "좋은아침"이라는 프로그램의 "강남스타일 X파일"이라는 방송에 나와 자신이 강남스타일을 응원할 수 밖에 없는 이유를 밝혀 팬들로부터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특히, "강남스타일"이라는 곡이 박진영 자신을 모티브로 만든 노래라고 들었다며 너스레를 떨어, 팬들의 갑론을박이 한창입니다.
또한 이번 방송으로 3개월전에 찍었던 "강남스타일 응원 영상"이 다시 화제가 되고 있기도 하는데요, 지금부터 박진영의 트위터 발언과 응원영상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
박진영은 좋은아침 프로에서 트위터를 통해 다음과 같이 밝혔습니다.
"YG가수를 응원하게 된 것은 노래 '강남스타일'이 나를 모티브로 만들었단 얘기를 들었기 때문이다"라는 말로, 웃음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오늘 이 발언으로, 일부 팬들로부터 "남이 다 만들어놓은 밥에 숟가락만 얹으려한다."는 비난을 받기도 했지만,
이 발언은 아마도 평소에 싸이 및 작곡가 유건형씨와 친분을 고려해보았을 때, 박진영의 위트있는 발언이었다는 것을 추측할 수 있습니다.
박진영은 최근에도, 자신의 트위터에 "재상아, 이게 왠일이니!! 떠날 때 강남스타일 응원인터뷰 해주고 왔는데, 그 곡이 빌보드 2위라니.... 많은 사람들이 몇년씩 준비해도 못해낸걸 니가 한 달만에 해내면 어떡하니? 넘 축하해! 니 인생은 어쩜 이렇게 드라마니?^^"라며, 싸이의 인기를 축하해주기도 했습니다.
이번 박진영의 트위터 발언으로 또 한번 "강남스타일 응원영상"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이 영상은 3개월전 만들어진 영상으로, 가요계, 영화계, 예능계의 많은 연예인들이 출연하여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선전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 싸이와의 불화설에 휩싸였던 김장훈의 모습도 보여서, 적잖이 당황스럽기도 한데요,
이 응원영상에서도 박진영은 특유의 무표정한 얼굴로, 싸이의 강남스타일의 대박을 기원하는 멘트를 날려주고 있습니다.
→ 아래는 다시보는 "강남스타일 응원 영상"입니다. 첫번째 영상에서 김장훈을 보실 수 있고, 두번째 영상에서 박진영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