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싸이 기네스북 강남스타일 등재, 연일 쏟아지는 호재에 싸이는 좋겠네...

by cwk1004 2012. 11. 9.
반응형

한국시간으로 오늘 9일 '기네스북 월드 레코드'는 홈페이지를 통해, 유튜브 상에서 최다 'Like'수로 이슈가 되고 있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노래에대해 기네스북 세계신기록 증서를 수여했다고 밝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기네스북 증서를 수여하게된 배경은 역시 유튜브상의 "Like(좋아요)" 최다 추천수였는데요,

홈페이지를 통해서,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역사상 최다 추천수 역사를 새로써 이렇게 증서를 수요한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현재 싸이의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는 유튜브 상에서 '좋아요' 490만건을 넘기며 아직도 고공행진을 계속하는 모습입니다.

증서 수여 후 싸이는 자신의 트위터 및 영국 BBC 라디오방송 등에 출연하여 수상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지금부터 싸이의 기네스북 증서 수여에 관한 정보와 싸이의 수상 소감 등을 간추려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스타일의 기네스북 등재를 함께 축하해주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강남스타일'의 신기록 갱신은 이미 예상되었던 일.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유튜브 '좋아요' 최다추천수로 기네스북에 등재될지의 여부는 사실 몇달전부터 점쳐졌던 일이었습니다.

이미 한달여전에 최다추천수 1위를 거머쥐고도 한참을 추천수 증가추세에 있기때문인데요,

문제는 언제 '기네스북월드레코드'에서 싸이에게 기네스북 증서를 수여하느냐라는 시기의 문제만이 남아있었던 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싸이가 영국 일정을 소화하러 영국으로 건너가면서, 마침내 영국에 위치한 맥주회사이자 기네스북 발행사인 '기네스'사에서 싸이에게 기네스 증서를 수여한 것입니다.

 

생애 처음 받는 증서.

싸이가 이 기네스북 증서를 수여받고 처음으로 언론에 밝힌 소감입니다.

싸이는 기네스북 증서 수여 후, 영국 BBC 라디오1에 출연하여 "영광이다. 내 생애 처음 받아보는 증서이다. 학교에서도 증서를 받지 못했는데..."라며 수여 소감을 밝혔습니다.

싸이는 요즘 어떤 일을 해도 모든게 다 이슈화가 되는 듯 합니다.

미국을 가도, 호주를 가도, 영국을 가도..... 가도가도 이슈를 몰고다니는 듯 하여, 한국팬으로서 보기 좋은 모습들인데요,

이번 주말에는 독일로 건너가 2012 뮤직어워즈 시상식에 참석하게되어 또 한번의 이슈몰이가 예고되어 있기도 합니다.

다시한번 싸이의 기네스북 등재를 축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