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테일러 스위프트 임신설, 연하킬러 아이 아빠는 연하 남친 해리스타일스?

by cwk1004 2012. 12. 18.
반응형

어제 17일 미국 매체 위클리 월드 뉴스를 통해서, 뛰어난 미모와 가창력으로 그래미 어워즈 최연소 수상자로 선정된 바 있는 '테일러스위프트'가 임신을 했다는 소식이 알려져, 전세계의 많은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스위프트 관계자측은 이날 언론의 임신 사실 발표에 대해 전면 부정하고 나섰으나, 병원의 한 의사는 "스위프트는 임산부가 맞다"라고 못을 박아, 과연 애 아빠는 누구일지에 관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어제 언론에서 깜짝 발표된 테일러스위프트의 임신 소식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테일러스위프트 아이 아빠는 연하의 남자친구?

미국 언론이 밝힌 바에 따르면, 테일러 스위프트 아이 아빠는 지난 11월부터 사귀기 시작한 5인조 꽃미남 그룹 원디렉션의 멤버 '해리스타일스'로 추정된다고 합니다.

외신은 최근 테일러스위프트가 미국 LA에 위치한 병원을 찾아 산부인과 검진을 받았다며, 이 때 그녀의 임신사실이 확인되었다고 밝히고 있습니다.

이에 스위프트 관계자는 곧바로 임신 사실에 대해 부인하고 나섰지만, 해외 팬들 및 언론은 그녀의 임신을 여러가지 정황상 기정사실화 하는 분위기 입니다.

 한 소식통에 의하면, 테일러스위프트의 아이 아빠가 사실 원디렉션의 멤버인 해리스타일스인지의 여부가 확신하지는 못하고 있다라고 밝히고 있으나,

정작 원디렉션의 해리스타일스 자신은 스위프트의 아이가 자신의 아이라며 매우 기뻐하고 있다라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역시 연하 킬러로 통하는 그녀의 애 아빠가 전 남자친구인 코디케네디(18)인지, 해리스타일스(18)인지에 대한 여부는, 스위프트 자신의 별다른 구체적인 해명이 없어 여전히 의문으로 남은 상태입니다.

어찌되었든 유명 연예인으로서 한 생명을 임신했다는 사실 자체만으로도 많은 팬들에게 축복받기에 충분한 만큼, 그녀의 임신이 많은 사람들에게 축복받으며 행복한 출산으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