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아사다마오 갈라쇼 말춤 포착, 강남스타일 인기 일본 피겨스타도 비껴가지 못했다.

by cwk1004 2012. 12. 27.
반응형

일본의 피겨스타인 아사다마오 선수가 최근 중국에서 진행된 갈라쇼에 등장하여, 말춤을 췄던 영상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 26일 유튜브 사이트상에 올라온 이 영상에는 아사다마오와 열애설에 휩싸였던 일본 남자 피겨선수인 다카하시도 등장하여 피겨팬들의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아사다마오의 말춤 현장 동영상과 관련 소식 함께 하시겠습니다.

 

이 동영상은 지난달 4일 중국에서 열린 피겨 그랑프리 대회 갈라쇼의 모습이라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 퍼포먼스 현장에는, 아사다마오 이외에도 율리아 리프니츠카야, 미라이 등의 세계적인 피겨스타들도 눈에 띄는데요,

특히나, 아사다 와 대각선 방향에는 그동안 열애설이 나돌았던 일본 남자 피켜 대표선수인 다카하시 다이스케도 함께 퍼포먼스에 참여해서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현재, 이 동영상은 한국 일본 양국에서 동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으며,

한국에서는 싸이의 강남스타일 말춤을 일본 대표 피겨선수가 췄다는 데에 대한 소식에, 그리고 일본에서는 말춤 자체보다는 열애설이 났던 다카하시와 아사다마오가 한무대에 함께 섰다는 소식에 관심이 쏠리고 있는 모습입니다.

영상에서 아사다마오는 말춤을 추는 내내 연신 입가에 미소를 띠며 즐겁게 무대에 임하고 있어, 강남스타일과 말춤 퍼포먼스를 정말 즐겁게 즐기는 모습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를 머금게 만들고 있다는 평가입니다.

 

한편, 아사다마오는 지난 23일 '2012 일본 피겨 선수권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한 바 있고, 내년 캐나다 런던 세계선수권 대회에서 한국의 김연아 선수와 다시 맞대결을 펼칠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김연아 선수의 최대의 라이벌로서 한국 피겨팬들에게는 일종의 미운털이 박힌 아사다마오이지만, 싸이의 강남스타일을 진정으로 즐기는 천진난만한 모습을 보며, 일본 언론 플레이가 미운 것이지 아사다마오 자체가 미운 것은 아니지 않았나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 아래는 유튜브 상에 공개된 아사다마오의 말춤 동영상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