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일본 방송에서 한가인'이라는 제목으로 일본방송에 출연한 한가인을 비롯 김수현, 김유정양 등의 사진 몇장이 올라와 팬들로부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들이 방송에 나온 이유는 일본 방영을 앞두고 있는 드라마 '해품달' 홍보를 위해 출연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이 방송에서 한가인의 여신급 미모가 일본에서도 빛을 발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지금부터 일본에서 해품달 홍보를 하고 있는 한가인과 관련된 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한가인, 김수현, 김유정양 등은 지난 12월 7일 오전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일본 홍보를 위해서 김포 국제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습니다.
내년 1월 20일 경 NHK를 통해서 첫방영될 '해품달'의 홍보 및 일본 도쿄에서 방송출연, 그리고 팬들과의 만남을 가질 계획으로 출국을 했던 것이었는데요,
12월 8~9일 경 일본방송을 통해 해품달 홍보를 했던 영상이, 뒤늦게 우리나라 커뮤니티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것으로 보입니다.
한가인이라는 배우가 참 놀라운 것은, 김희선, 전지현, 오연수 등등의 유부녀 연예인들이 글래도 약간은 이제는 유부녀 필이 나는것에 반해, 한가인은 전혀 유부녀 필이 나지도 않을뿐더러, 오히려 가면갈수록 점점 회춘을 하는게 아닌가 싶을 정도로, 나날이 여신미모가 되가는 것 같아 놀랍습니다.
이와 같은 한가인의 절대 미모는 일본 열도에서도 현재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는데요,
해품달 홍보차 옆에 앉아있는 배우 김수현과 김유정양이 100% 일반인들로 보이는 착시현상까지 일으킬 만큼, 한가인의 미모는 빛을 발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일본 방송 캡쳐 이미지를 접한 한국 네티즌들의 반응 또한 뜨겁습니다.
"포토샵으로도 만들 수 없는 여신미모", "한가인 때문에 옆에 김수현이 있는줄도 몰랐다"는 등, 그녀의 빼어난 이목구비를 칭찬하는 목소리가 높습니다.
건축학개론에서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떠오르며, 제2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한가인, 그녀의 미모로 이제는 일본 열도의 남성들까지도 마음이 설레일 것을 생각하니, 한국팬으로서 정말 뿌듯한 마음이 생깁니다.
앞으로 한국에서도 새로운 작품으로 팬들과 빨리 만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 아래는 지난 12월 7일 일본으로 '해품달' 홍보를 위해 출국하는 한가인의 인터뷰 영상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