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라운 뉴스

인류 최악의 실험 TOP10에 나치 생체실험 북한 생체실험도? 나치와 일본은 상위권 그 잔혹성 살펴보니...

by cwk1004 2013. 1. 31.
반응형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인류 최악의 실험 Top10'이라는 제목과 함께, 현인류의 기록 중에 최악으로 꼽히는 10가지 실험들에 대한 사진들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많은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 공개된 사진과 순위에는 우리들에게 익숙한 '북한'도 순위권에 들어 놀라움을 자아내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인류 최악의 실험 Top 10' 순위와 함께 사진, 그리고 관련 사실 등에 관해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살펴보실 분은, 아래 버튼 클릭 해주세요.

 

 


TOP10에는 도대체 어떤 실험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밝히고 있는 인류 최악의 실험 10가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1위는 유대인 포로들을 상대로한 나치의 '생체실험', 2위는 일본 731부대의 잔인한 생체실험, 그리고 3위는 터스키키 매독 생체실험, 4위는 소련의 독 연구소 실험이었습니다.

이어서 5위는 북한의 생체실험이 차지했고,6위는 백인 레즈비언과 게이 군인들에 강제로 성전환 수술을 받게 한 혐오 프로젝트, 7위는 MK울트라 프로젝트, 8위는 4.1 프로젝트, 9위는 몬스터 실험, 10위는 스탠포드 감옥 실험이 뒤를 이었습니다.

커뮤니티 사이트에 공개된 사진들은 인류가 그동안 행해온 잔인하고 참혹한 실험의 모습들이 고스란히 담겨있어 보는 사람으로 하여금, 큰 충격에 빠지게끔 만들기도 했는데요.

특히, 역시 1위에 오른 나치의 유대인 생체실험은, 이미 알고 있던 사실들이었지만, 실제 사진을 통해서 그 사실여부를 확인하니 그 충격이 배가 되어 돌아오는 듯 했습니다.

 

1위 나치 생체실험에는 어떤 것들이?

여기에서는 TOP10 중 가장 충격적이었던, 1위 나치 생체실험과, 5위에 오른 북한의 생체실험에 관해 간추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1위를 차지한 나치 생체실험의 경우, 10가지가 넘는 실험의 잔혹성 뿐만아니라 엽기적인 실험의 방법 또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실험대상자 또한 유대인 성인들 뿐만아니라 어린아이들까지 가리지 않고 실험대상으로 선정하여 그 무차별적인 잔혹성이 이미 전세계에 알려진 상태인데요,

실험의 종류는 감압실험, 냉동실험, 말라리아 실험, 이페릿 가스 실험, 술폰아미드 실험, 뼈이식 실험, 바닷물 실험, 전염병 실험, 불임실험, 발진티푸스 실험, 독 실험, 소이탄 실험, 안락사 실험 등, 그 종류만도 10가지가 훌쩍 넘을 정도로 헤괴망측한 실험들이 많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냉동실험의 경우, 얼음물이 든 냉동탱크 속에 사람을 밧줄에 매달아 두었다가, 얼어죽기 전에 꺼내어 여성과 남성을 성교를 시켜 다시 온기를 찾는 방법을 연구하는 등, 정말 사람의 머리로 생각하기 힘든 일들을 했던 것으로 밝혀지고 있는데요,

또한 멀쩡한 사람의 팔다리를 잘라 새로 이식시키는 실험이라던지, 독일 이외의 종족을 말살하기 위해 영원히 불임시키는 방법을 연구하는 실험, 그리고 오직 화학처리된 바닷물만 마셔도 살수 있는지 알아보는 실험 등, 인간으로서 상상하기조차 싫은 종류의 엽기적인 행각들이 많아 충격적이었습니다.

 

5위는 북한의 생체실험.

5위를 한 북한의 생체실험은 1위 나치의 생체실험에 비해서 그 엽기성은 비록 덜했을지는 몰라도 잔혹성에 있어서는 나치의 생체실험 못지 않았습니다.

주로 독극물이나 화학가스를 이용한 생체실험이 많았는데요, 아마도 군사적인 목적으로 행해진 실험들이 아닐까 생각해봅니다.

북한의 생체실험 현장을 목격했다는 탈북자의 말에 따르면, 실험 대상자들은 주로 중국으로 탈북했다가 잡혀온 탈북자들이나 반역자로 처형당하게 되는 부류의 사람들이 많았으며, 이들은 토끼우리 처럼 좁은 곳에 가두어 놓았다가, 실험할 때만 밖에 나오게 하여 실험하고 죽이는 식의 방식으로 실험을 진행했다고 합니다.

특히, 좁은 곳에 오래 갖혀있던 사람들은 실험실에 끌려올 당시 거의 대부분 앉은뱅이 처럼 잘 걷지고 못하는 상태로, 교도관들에 의해 휠체어에 태워져 와서 독극물을 주입시킨 후 다시 돌려보내는 등, 차마 인간이 할 짓이 아닌 실험을 하고 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북한의 생체실험에 대해서는 현재에도 버젓이 행해지고 있을 것이라는 소문에 의해, 해외언론들도 많이 다루고 있는 내용인데요,

영국 BBC 방송에서는 지난 2005년 피랍,탈북인권연대'로 부터 전해받았다는 생체실험 관련 문건을 공개해 전세계적으로 파문을 일으켰던 바도 있습니다.

뿐만아니라 탈북자들로부터 북한 생체실험에 대한 증언도 심심치 않게 나오고 있어, 북한의 생체실험은 기정사실화 되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우리나라 정부의 입장은 지금까지도 이러한 북한 생체실험의 진위여부에 대해 확증하지는 않고 있다고 합니다.

어찌되었든 이번 온라인 사이트에서의 '인류 최악의 실험 TOP10'으로 다시 한번 인간의 잔혹성과 전쟁이 가져다주는 비극을 느끼면서, 세계 평화가 얼마나 중요하고 값진 것인지 다시 한번 생각하게 해주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