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그룹 신치림을 결성하고, 무한도전 못친소편에 출연하면서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 가수 조정치가 그의 와식생활을 공개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에서 새롭게 투입된 실제 커플인 조정치와 정인의 가상 결혼생활을 담으면서, 이에 앞서 하루 24시간 중 20시간을 누워지낸다고 말한 적이 있는 조정치의 평소 집안에서의 모습을 CCTV를 통해 몰래 엿보았다고 전해지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그 소식과 함께, 충격적인 조정치의 와식생활 사진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결4 제작진은 정인과 조정치의 가상결혼생활을 찍기에 앞서, 조정치의 집에서의 내츄럴한 모습을 담고자 조정치의 집에 미리 CCTV를 설치하고 그의 모습을 관찰하기로 했습니다.
항상 방송에서 자신이 "하루 24시간 중 20시간을 누워 지낸다"며 와식생활을 하는 자신의 근황을 전해왔던 조정치이기에, 그의 말이 정말인지를 확인하고자 하는 차원에서 제작진이 이러한 몰래카메라 기획을 하게 된 것인데요,
그 결과, 그의 말 그대로 CCTV에는 집안에서 대부분 누워만 지내는 조정치의 모습이 포착되어, 제작진들을 비롯 정인 조차도 폭소의 도가니가 되었다는 후문입니다.
야외 활동이 없는 날에는 항상 집에서 누워있기만 해서인지, 집안 살림은 당연히 온전할리가 없는데요,
조정치의 절친인 장기하가 조정치의 집을 살펴보고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하니, 그의 귀차니즘은 정말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조정치의 와식생활 CCTV가 공개되는 방송은 오는 9일 오후5시에 MBC 우결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전에 인터넷에 공개된 조정치의 와식생활, 아니 막 일어나 찍은 사진은 그의 와식생활이 어떠할 지 짐작케도 하는데요,
멍하니 풀린눈과 며칠 감지 않은 듯한 머리, 그리고 거친 피부 등... 손하나 까닥하기 싫어하는 폐인(?)의 전형을 보여주고 있는 듯하여, 네티즌들은 폭소를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어찌되었든, 요즘 조정치는 대세남으로 등극하고 있습니다.
그의 귀차니즘과 와식생활은, 그의 음악에 대한 열정과 순수한 진면목에 비하면, 옥의 티 정도라고나 할까요.
그래도, 그의 와식생활 CCTV는 꼭 한번 시청해보고 싶군요. 이번 주말이 기대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