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계 소식

권리세 착시의상, 난해한 의상에 한번놀라고 권리세 바뀐 모습에 또한번 놀라...

by cwk1004 2013. 3. 28.
반응형

지난 28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의 게시판에는 '권리세 무보정 직찍'이라는 제목의 사진이 게제되어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불러 모았습니다.

사진은 권리세가 소속되어 있는 걸그룹 '레이디스 코드'의 멤버들이 한 의류브랜드의 화보를 촬영중인 모습으로, 각기 블랙&화이트의 도시적인 냄새가 물씬 풍기는 모습으로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담고 있는데요,

이 사진이 관심을 끄는 것은, 사진에서 권리세가 입은 약간은 난해한 패션의 의상 때문입니다.

 

 

착시의상, 깜짝 놀랄 수 밖에 없네...

약간은 눈의 착시를 불러일으키는 패션으로, 검은색 원피스에 하얀색 브라를 바깥에 착용한 느낌의 의상입니다.

권리세의 착시의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들 브라를 겉에 걸친 줄 알고 깜짝놀랐다는 반응들입니다.

 다른 멤버들은 모두들 도시적인 시크한 매력의 흑백매칭의 코디를 했던 반면, 권리세는 의외로 난해한 패션으로 모든 사람들의 주목을 받았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거 위탄에 참가했을 당시에 비해 몰라보게 달라진 외모에 더욱 눈길이 가고 있는 듯 합니다.

특히, 그녀의 몸매가 정말 예전과는 많이 다른 느낌인데요, 글의 제목에서 밝힌 바와 같이 무보정 직찍임에도 불구하고, 너무나도 가는 개미허리와 선명하게 굴곡진 S라인 몸매를 보고, 많은 네티즌들이 감탄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권리세 다이어트에 성공했다더니, 대단하네요.", "권리세 몸매 이정도였어? 놀랐다."는 등, 그녀의 완전히 바뀐 이미지와 외모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모습입니다.

 

한편, 권리세가 소속된 레이디스코드는 권리세를 포함 다섯명의 멤버로 구성된 걸그룹으로, 현재 타이틀곡 '나쁜여자'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19일에는 레이디스코드의 공식 유튜브를 통해 '나쁜여자' 안무영상이 공개되면서, 많은 팬들의 관심을 받았던 적도 있는데요,

처음에는 권리세라는 위탄의 스타가 멤버라는 이유로 주목을 받았던 '레이디스코드'의 인기가 점점 팬층을 끌어모으며 인기도 올라가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앞으로도 새롭고 참신한 모습으로, 가요계에서 주목받는 신인이 되어주시길 기대해보겠습니다.

 

▶ 맞벌이 부부, 신혼 부부, 자산관리법 노하우 따로 있다.

▶ 연령별 재테크 기본상식, 이것만은 꼭 기억하자.

반응형

댓글